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대통령께서 퇴임한 날
울 가족은 몽땅시리 밀양역으로 갔습니다.
일흔아홉 아버지와 아이 셋 마눌까지~
결과는 고생 진땅~ ㅎㅎ
겨우 봉화마을에 들어 갔는데 비는 추적추적....
아버지께서 몸이 불편하신지라
입택떡 하나씩 받아들고 바쁘게 돌아왔읍지요.
그래도 온가족이 이렇게 나들이를 간적이 있었나? 없었나??
우짜든가 고생은 했지만 기분은 짱이었습니다.
참! 여러분중 혹시 기억나시는분 계시려나?
아버지를 뺀 울가족 노대통령 취임식때
국회의사당앞에서 사진찍는 장면이 TV에 나왔었거든요^^
돌아오는 길 버스안에서 축하 전화 엄청시리 받았지요 ㅎㅎ
걸고~ 취임식을 마치고 퇴장할때 금방지게
"노무현 파이팅!!"
주위 사람들이 깜짝 놀라게 해드렸던 기억도 나내요.
제가 한 목소리 하거든요.ㅎㅎ
저의 착각인지는 모르겠지만
카퍼레이드 하시든 대통령께서도 돌아 보셨는데.....
아무튼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다는 것 만으로도 행복하네요.
4월 13일 봉화마을에서 노대통령을 뵐 그날을 기다리며.....
함안 촌놈이....휴대폰으로 직찍^^
![]() |
![]() |
![]() |
![]() |
|---|---|---|---|
| 911 | 추천글, 캘리아줌님 사진에서 보고 황당한 일을 당함. (6) | 조의국선 | 2008.05.04 |
| 910 | 집나간 머슴을 찾습니다 (1) | 무술년 | 2008.05.04 |
| 909 | 노무현 대통령님 자전거 타시는^^; (2) | 챈들러 | 2008.05.04 |
| 908 | 조중동의 실체, 그리고 MBC (2) | 무내커 | 2008.05.04 |
| 907 | 어느 초등학생의 일기 ... 선생님 답글이 더 멋짐 ㅋㅋ (7) | 늘청년 | 2008.05.04 |
| 906 | 이명박탄핵서명 청원 처음 올린 학생이 아고라에 올린 글 (12) | 지역발전 | 2008.05.04 |
| 905 | 촛불문화제 사진..(음악소리가 조금 크니까 볼륨조절하세요) | 캘리아줌 | 2008.05.03 |
| 904 | 虎視牛行/滅私奉公...가슴에 새겨두며 | 자안 | 2008.05.03 |
| 903 | [대통령의 귀향] 봉하마을 3일간의 기록 KBS 1 (5) | BABO철이 | 2008.05.03 |
| 902 | 노짱님 어여 말씀해주세욧^^바로...이런 상황이었지효~? (1) | 도투 | 2008.05.03 |
| 901 | 노짱의 예언이 현실이 될줄이야 (1) | 호남한들 | 2008.05.03 |
| 900 | 노무현 대통령의 예언 창평포럼 연설 풀영상 3시간 40분 (1) | 루빈이 | 2008.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