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순사모바보덕장.
조회 1,102추천 222011.12.12
보리빵 만들기
(재료)보리가루 밥숟가락으로 푹~ 7술
계란 7개(흰자 거품내고 노란자는 거품기로 젓는다)
설탕은 밥숟가락으로 깎아서 7술(노란자에 녹게 섞는다)
견과류( 잣,호도,땅콩,아몬드...건포도는 모양)
(만드는 세가지 방법)
1, 빵틀에 넣어 오븐에 220도 10분간 굽고 뒤집어 3분
2, 밥통에 메뉴(만능찜하기) 20분하고 뒤집어서 3분
3, 가스불에 삼발이 놓고 삼중바닥 냄비에
약불로 카스테라 하듯이 15분
수차례 시행착오를 겪고 나름 성공한 레시피임
보리가루,설탕,계란은 1:1:1 (키포인트임)
우유,계피가루,소금은 기호대로 조금씩 넣어도 되구요
넣지 않아도 맛있습니다.위에 빵엔 없어서 안넣었네요
계란흰자거품은 맨마지막에 섞어야 됩니다.(잘 부풀게요)
보시다시피 방부제,향신료,기타 첨가물을 섞지 않았습니다.
밀가루는 몸에 안좋으니 보리를 애용합시다.
봉하에 가시면 봉하빵 많이 사드시고
노짱님이 그리울때면
밀가루 대신
보리쌀을 곱게 빻아 만들어 보세용~
![]() |
![]() |
![]() |
![]() |
|---|---|---|---|
| 923 | 김해시 대동면 초정리 봉화원의 봄 (2) | 함께하는세상 | 2008.05.04 |
| 922 | (2) | 꿈틀이 | 2008.05.04 |
| 921 | 탄핵 서명 100만명 돌파... 스크린샷 | 연금술사라 | 2008.05.04 |
| 920 | 이명박 대통령 탄핵요구 서명100만명 돌파 캡쳐 | 자연 | 2008.05.04 |
| 919 | [호소문건의] ▶ 야당 배후세력에 대한 카페 개설자의 입장 표명 (3) | 지역발전 | 2008.05.04 |
| 918 | [1천만 서명] 97만명 돌파 - 서명 참여 배너달기 운동 | 오늘은청춘 | 2008.05.04 |
| 917 | 촛불문화제 5월 6일 여의도 국회의사당앞 국민일보 (지도) (수정본) | BABO철이 | 2008.05.04 |
| 916 | "사람사는 세상" 사이트 접속 추이 (1) | 별십자가 | 2008.05.04 |
| 915 | 명박이 조중동 검열하는 사진...딱 걸렸다..... (1) | BABO철이 | 2008.05.04 |
| 914 | 걱정하지마~이 나라는 냄비근성이 있어!! (1) | 은공 | 2008.05.04 |
| 913 | 어제 봉하마을 나오던데요.... | 제왕마누라 | 2008.05.04 |
| 912 | 미친소 너나 쳐먹어라.....제2탄 촛불문화제 개최한답니다.... | 삼별초 | 2008.0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