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펌.음악.사진>눈물나는 물놀이..

캘리아줌note 조회 2,765추천 272008.06.22

[펌] 눈물나는 물놀이
 

















































"대통령, 일어나세요~ "


당신이 승리자~




즐기는 자가 결국엔 승리합니다~ ^^  - 베티펌-
  음악 한번 같이 올려봅니다..

한국인의 저력이겠지요..
분노를 희망으로 바꿔버리는 저 힘!
일제가 <한의 민족>이라고 세뇌를 많이 시켰다는데..
역사학자들 말을 빌어보면 외세가 컸던 것에 비해 <흥의 민족>이라고 하는 편이 훨씬 맞다고 합니다..
정말 사랑스러운 국민들입니다..

멀리 미국에서는 생활속의 촛불집회를 합니다..
별로 도움이 될것 같지 않았던 탄핵서명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셔서 커다란 국민여론을 만들어 냈듯이..
서명도 열심히 하고..숙제 잊지 않고 매일 하고..정치.사회.역사 공부도 열심히 하고..인물 공부도 열심히 하고..
이렇게 하는게 여러분과 촛불을 같이 드는거..맞는거죠?



눈물이 나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35 [교통안내]5월 6일 여의도 국민은행앞 침묵촛불시위 BABO철이 2008.05.05
934 왜서 한국 사람들은 책을 안봅니까?? 중국 김일 2008.05.05
933 이 아이들에게 피눈물나면 리레 2008.05.05
932 3일-노짱 연기력 (2) 정윤숙 2008.05.05
931 이거보고 울었습니다.. (18) 노무현대통령사랑 2008.05.05
930 어린이날....... (1) 닥터 피쉬 2008.05.05
929 (2) 꿈틀이 2008.05.05
928 삶과 죽음 (1) 휘영청 2008.05.05
927 민주정치에서 가장 바람직한 것 2가지 이순신제자 2008.05.05
926 밀짚모자 구병국 2008.05.04
925 인터넷에서 발견한 노짱님 사진 (2) 세석의밤하늘 2008.05.04
924 김해 연지공원의 밤 (1) 함께하는세상 2008.05.04
882 page처음 페이지 881 882 883 884 885 886 887 888 889 8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