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펌] 눈물나는 물놀이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대통령, 일어나세요~ " ![]() 당신이 승리자~ 즐기는 자가 결국엔 승리합니다~ ^^ - 베티펌- 한국인의 저력이겠지요.. 분노를 희망으로 바꿔버리는 저 힘! 일제가 <한의 민족>이라고 세뇌를 많이 시켰다는데.. 역사학자들 말을 빌어보면 외세가 컸던 것에 비해 <흥의 민족>이라고 하는 편이 훨씬 맞다고 합니다.. 정말 사랑스러운 국민들입니다.. 멀리 미국에서는 생활속의 촛불집회를 합니다.. 별로 도움이 될것 같지 않았던 탄핵서명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셔서 커다란 국민여론을 만들어 냈듯이.. 서명도 열심히 하고..숙제 잊지 않고 매일 하고..정치.사회.역사 공부도 열심히 하고..인물 공부도 열심히 하고.. 이렇게 하는게 여러분과 촛불을 같이 드는거..맞는거죠? 눈물이 나네요... |
![]() |
![]() |
![]() |
![]() |
|---|---|---|---|
| 935 | [교통안내]5월 6일 여의도 국민은행앞 침묵촛불시위 | BABO철이 | 2008.05.05 |
| 934 | 왜서 한국 사람들은 책을 안봅니까?? | 중국 김일 | 2008.05.05 |
| 933 | 이 아이들에게 피눈물나면 | 리레 | 2008.05.05 |
| 932 | 3일-노짱 연기력 (2) | 정윤숙 | 2008.05.05 |
| 931 | 이거보고 울었습니다.. (18) | 노무현대통령사랑 | 2008.05.05 |
| 930 | 어린이날....... (1) | 닥터 피쉬 | 2008.05.05 |
| 929 | (2) | 꿈틀이 | 2008.05.05 |
| 928 | 삶과 죽음 (1) | 휘영청 | 2008.05.05 |
| 927 | 민주정치에서 가장 바람직한 것 2가지 | 이순신제자 | 2008.05.05 |
| 926 | 밀짚모자 | 구병국 | 2008.05.04 |
| 925 | 인터넷에서 발견한 노짱님 사진 (2) | 세석의밤하늘 | 2008.05.04 |
| 924 | 김해 연지공원의 밤 (1) | 함께하는세상 | 2008.0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