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덕적도

아쉬움만note 조회 1,275추천 82012.04.26

40년만에 덕적도를 다시 다녀왔습니다

당시는 서울역서 기차타고 인천서 배로 4시간 가야했는데 지금은 쾌속선으로 한시간 거리더군요

우리 가카와 밀접한 멕쿼리가 20%투자하여 엄청난 사기질로 난도당하는 인천대교를 지납니다

안개낀 바다를 해치고 덕적도에 도착합니다

젊은시절 여름피서를 즐겼던 서포리 해안이 보입니다

산행을 안전하게 마무리 한후 생선회로 뒷풀이 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35 [교통안내]5월 6일 여의도 국민은행앞 침묵촛불시위 BABO철이 2008.05.05
934 왜서 한국 사람들은 책을 안봅니까?? 중국 김일 2008.05.05
933 이 아이들에게 피눈물나면 리레 2008.05.05
932 3일-노짱 연기력 (2) 정윤숙 2008.05.05
931 이거보고 울었습니다.. (18) 노무현대통령사랑 2008.05.05
930 어린이날....... (1) 닥터 피쉬 2008.05.05
929 (2) 꿈틀이 2008.05.05
928 삶과 죽음 (1) 휘영청 2008.05.05
927 민주정치에서 가장 바람직한 것 2가지 이순신제자 2008.05.05
926 밀짚모자 구병국 2008.05.04
925 인터넷에서 발견한 노짱님 사진 (2) 세석의밤하늘 2008.05.04
924 김해 연지공원의 밤 (1) 함께하는세상 2008.05.04
882 page처음 페이지 881 882 883 884 885 886 887 888 889 8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