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RMH20120428] 우리가 봄이다~♬

방긋note 조회 1,268추천 92012.04.30

눈이 부시게 화창한 봄날도
노란우산 아래 모인 사람들의 마음 만큼은 아닐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4월 영보자애원 봉사는 두팀으로 나뉘어 주방일과 
자애원 바자회때 짱아찌를 만들어 판매할 오가피 나물 다듬기를 하였습니다.
점심은 봄햇살을 만끽하여 자애원 운동장 정자에서 삼겹살 파뤼~ㅎ

해마다 영보자애원에서 기금 마련 바자회가 열립니다.
원장수녀님과 영양사수녀님께서 직접 채취하신 오가피 다듬기..
오가피가 짱아찌로 변신하여 바자회때 선보일 예정입니다.

오늘 점심은 짬뽕입니다. 삶겨진 국수를 찬물에서 건져 그릇에 담아 놓기~
알맞은 양으로 담기 어렵지 않아요~♬


금강산도 식후경~
오전 봉사를 마치고 꿀맛 같은 점심을 먹고 전날 꿈에 노짱님을 뵌 기념으로 우연히님의 통큰 한턱으로
자애원 안에 있는 카페에서 후식으로 냉음료를 한잔씩 ~야~~~~기분 조오타~ㅎ


오후에는 오가피 다듬기와 저녁 반찬 준비를 하고 4월 영보자애원 봉사를 즐겁게 마치었습니다.

노무현대통령님 3주기인 가슴시린 5월이 시작 됩니다.
내마음 속 대통령....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35 [교통안내]5월 6일 여의도 국민은행앞 침묵촛불시위 BABO철이 2008.05.05
934 왜서 한국 사람들은 책을 안봅니까?? 중국 김일 2008.05.05
933 이 아이들에게 피눈물나면 리레 2008.05.05
932 3일-노짱 연기력 (2) 정윤숙 2008.05.05
931 이거보고 울었습니다.. (18) 노무현대통령사랑 2008.05.05
930 어린이날....... (1) 닥터 피쉬 2008.05.05
929 (2) 꿈틀이 2008.05.05
928 삶과 죽음 (1) 휘영청 2008.05.05
927 민주정치에서 가장 바람직한 것 2가지 이순신제자 2008.05.05
926 밀짚모자 구병국 2008.05.04
925 인터넷에서 발견한 노짱님 사진 (2) 세석의밤하늘 2008.05.04
924 김해 연지공원의 밤 (1) 함께하는세상 2008.05.04
882 page처음 페이지 881 882 883 884 885 886 887 888 889 8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