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저만 그런 건가요?
게시글을 클릭하면 그 글에 대한 리플들이 있잖아요?
그 리플을 열면 또 의견달기라는 아이콘이 있구요.
그 의견달기를 누르면 글쓰는 창이 한참 왼쪽으로 치우쳐서 열자 정도(정확치 않아요)의 왼쪽 공간이
아예 보이지를 않네요.
게시글의 리플에 대한 의견달기를 하려고 하면 항상 그런 문제가 생겨 제가 무슨 글을 쓰는 지 확인할 수 없어
의견달기를 포기하곤 합니다.
그런데 아주 가끔이지만 리플에 대한 의견달기가 올라오기도 하는 걸로 봐서 보편적인 현상이 아닌 것도 같고...
다른 님들은 어떤지 의견 부탁 드릴게요.
나만 바보인지 ㅋㅋ
전에도 한번 올렸었는데 다른 님들 반응이 없어 저만의 문제인지 보편적인 문제인지 잘 모르겠네요.
여유 있으신 분들... 확인 후 댓글 좀 부탁드릴게요 ^^
참고로 제 해상도는 1024*768입니다.
*방금해보니 게시글의 리플에 대한 수정도 수정버튼까지는 열리나 수정이 등록이 안되네요.
이것 역시 다른 님들 그런지 체크해주세요.
![]() |
![]() |
![]() |
![]() |
|---|---|---|---|
| 959 | 부시의 카트 운전기사 - 대한민국의 굴욕 (6) | 봄빛찬가 | 2008.05.06 |
| 958 | 이명박씨가 즐겨보는건??? (8) | 시흥시민 | 2008.05.06 |
| 957 | 여러분 이 사진 예술 아닙니까? (8) | 차마고도 | 2008.05.06 |
| 956 | 손석희의 시선집중.... (9) | 닥터 피쉬 | 2008.05.06 |
| 955 | 드디어 그 분을 만났어요_요로코롬 사진 나왔어요 ㅋㅋㅋㅋ (5) | 금군통령 | 2008.05.06 |
| 954 | 왜 명박이처럼 고개 숙이셨어요?????? (5) | BABO철이 | 2008.05.06 |
| 953 | 가입기념으로 올려봅니다. (2) | 중복된 닉네임 | 2008.05.06 |
| 952 | 경찰이 발표한 집회기준입니다 참고하세요 (2) | 리레 | 2008.05.05 |
| 951 | 충격이다. 썩을대로 썩은 한 기득권.... (1) | 오늘은청춘 | 2008.05.05 |
| 950 | 노무현 그는 아직도 우리의 대통령입니다. (21) | 민주투사 | 2008.05.05 |
| 949 | 노무현 전 대통령님의 친필메모 (3) | 나옹이 | 2008.05.05 |
| 948 | 2018년 5월.............. (1) | BABO철이 | 2008.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