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지난 3월 2일 광주에서 4가족이 봉하마을을 찾아가다 너무도 우연히
노대통령의 나들이에서 만나게 되었는데 그의 소탈함과
직함에 반하고 돌아 왔답니다
부디 건강하시고 잘못된 전직 대톨령들에게 귀감이 되어 주십시오
특히 자식을 탈당 시키고 무소속으로 출마 시켜 놓고
늙은 어머니가 지원 활동하는 모습은 너무 추하데요
김모 전직 대통령 가족의 마지막 발악이라 보이네요
![]() |
![]() |
![]() |
![]() |
|---|---|---|---|
| 959 | 부시의 카트 운전기사 - 대한민국의 굴욕 (6) | 봄빛찬가 | 2008.05.06 |
| 958 | 이명박씨가 즐겨보는건??? (8) | 시흥시민 | 2008.05.06 |
| 957 | 여러분 이 사진 예술 아닙니까? (8) | 차마고도 | 2008.05.06 |
| 956 | 손석희의 시선집중.... (9) | 닥터 피쉬 | 2008.05.06 |
| 955 | 드디어 그 분을 만났어요_요로코롬 사진 나왔어요 ㅋㅋㅋㅋ (5) | 금군통령 | 2008.05.06 |
| 954 | 왜 명박이처럼 고개 숙이셨어요?????? (5) | BABO철이 | 2008.05.06 |
| 953 | 가입기념으로 올려봅니다. (2) | 중복된 닉네임 | 2008.05.06 |
| 952 | 경찰이 발표한 집회기준입니다 참고하세요 (2) | 리레 | 2008.05.05 |
| 951 | 충격이다. 썩을대로 썩은 한 기득권.... (1) | 오늘은청춘 | 2008.05.05 |
| 950 | 노무현 그는 아직도 우리의 대통령입니다. (21) | 민주투사 | 2008.05.05 |
| 949 | 노무현 전 대통령님의 친필메모 (3) | 나옹이 | 2008.05.05 |
| 948 | 2018년 5월.............. (1) | BABO철이 | 2008.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