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지난 1월 13일 청와대 방문 때 북악산 등반 때 찍었던 사진입니다. ^^ 꿈이는 욕심쟁이는 아닌가 봅니다. 가끔 자기가 먹고 있는 것을 엄마, 아빠에게도 먹으라고 "어 어"라며 건네곤 했는데 이날도 사탕을 먹다가 옆에 있는 노짱님께 내밀었던 거 같습니다. 손에 카메라가 들려있었고 전원이 켜져 있어 순간 포착을... ^^ |
| 1 |
| 2 |
| 3 |
| 4 |
![]() |
![]() |
![]() |
![]() |
|---|---|---|---|
| 959 | 부시의 카트 운전기사 - 대한민국의 굴욕 (6) | 봄빛찬가 | 2008.05.06 |
| 958 | 이명박씨가 즐겨보는건??? (8) | 시흥시민 | 2008.05.06 |
| 957 | 여러분 이 사진 예술 아닙니까? (8) | 차마고도 | 2008.05.06 |
| 956 | 손석희의 시선집중.... (9) | 닥터 피쉬 | 2008.05.06 |
| 955 | 드디어 그 분을 만났어요_요로코롬 사진 나왔어요 ㅋㅋㅋㅋ (5) | 금군통령 | 2008.05.06 |
| 954 | 왜 명박이처럼 고개 숙이셨어요?????? (5) | BABO철이 | 2008.05.06 |
| 953 | 가입기념으로 올려봅니다. (2) | 중복된 닉네임 | 2008.05.06 |
| 952 | 경찰이 발표한 집회기준입니다 참고하세요 (2) | 리레 | 2008.05.05 |
| 951 | 충격이다. 썩을대로 썩은 한 기득권.... (1) | 오늘은청춘 | 2008.05.05 |
| 950 | 노무현 그는 아직도 우리의 대통령입니다. (21) | 민주투사 | 2008.05.05 |
| 949 | 노무현 전 대통령님의 친필메모 (3) | 나옹이 | 2008.05.05 |
| 948 | 2018년 5월.............. (1) | BABO철이 | 2008.0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