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02년도 10월20일 노짱...직찍!!

자유로note 조회 4,099추천 102008.03.07

2002년 민주당 노무현 대통령 후보시절 탄현 SBS에서 대선후보 토론회 끝난후..

고양/파주 노사모 식구들과 함께....

그때 카메라도 별로였고 조명도 전혀 없다보니...화질은 영ㅡ,.ㅡ;; 입니다.

바구니에 담긴 저금통중 우리 딸네미와 아들이 모은것도 2마리나 있습니다^^*

오늘 2만번째 글도 올라 오는데 .... 서울에서 확 번개나 때려 볼까요~~~~

반응보고 .... 계속...쭉...추진하겠습니당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71 ★잊지말자 좃선일보!!★ 시흥시민 2008.05.07
970 한글도 모르는 무식쟁이... (5) 부엉이 2008.05.07
969 부산 민주공원(대청공원) 민주항쟁기념관 앞 노무현 기증목 (1) 마지막비상구 2008.05.07
968 동아일보 떡실신!! 동영상!! (7) 행복을 부르는 이름 노 2008.05.07
967 조중동과 한나라당의 유착관계 (좀 진함) (7) 가행수 2008.05.07
966 오늘 우리가족 봉하마을에서 한 컷! *^^* (7) 空手잠빌 2008.05.06
965 노무현의 한 방울! (26) 충주사과 2008.05.06
964 오마이뉴스펌 꿈틀이 2008.05.06
963 경향이 간이 부었나? (7) 파란노을 2008.05.06
962 5월4일은 저에게 개인역사의 날입니다.. ^^ (2) 빛조은그림자 2008.05.06
961 진정한 대통령의 모습 (14) 봉하마을가고싶어 2008.05.06
960 [동영상]다큐3일 대통령의 귀향, 봉화마을 3일간의 기록 (2) 도투 2008.05.06
879 page처음 페이지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