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2,705추천 12008.03.08
내가 요즘 좀 민천는가 보다.
하루에 두어번 정도는 노통령 홈에 들와
여기 저기를 항해하니 종교인치고는 좀 짭다.
그래서 그런지 엊저녁 꿈에 노통령과
함께 집단으로 팬들이 함꾸네 자는 꿈을 꾸었다.
이불도 옳게 없고
바닥도 제대로 고르지 않고...
온갖 분들이 함꾸네 잠자는데 낀겨 주무시는 내외가 꿈 속에서도 안타까와
잠꼬대마냥 따로 방 하나 있었다문 거~서 주무시도록 할낀데...
그런데 아쉬운건
직접 손을 맞잡고 악수도 몬해봤고
말도 나누지 못하고
아듬고 볼도 부비지 몬해 봐 꿈 속에서도 아쉬워 했다.
우쨋든 그 분은 용의 신분이고
난 미꾸라진데...
아마 꿈 속에서도 그런게 느껴졌는가 보다.
그냥 저쪽 한켠에 노통령 내외가 우리 가족과 몇 몇 등이 함꾸네 주무시고 계시는 그런 꿈...
언제 한 번 만날 수 있을낀가는 모리겠지만
내가 좀 민천는지 꿈에서꺼녕....
저 움막집은 가족포교 23년 史
움막걸뱅이라 비난 받았지만 노통령만은 보낸 메일을 꼬박꼬박 읽어 주셨으니...
그게 오데고?
![]() |
![]() |
![]() |
![]() |
|---|---|---|---|
| 971 | ★잊지말자 좃선일보!!★ | 시흥시민 | 2008.05.07 |
| 970 | 한글도 모르는 무식쟁이... (5) | 부엉이 | 2008.05.07 |
| 969 | 부산 민주공원(대청공원) 민주항쟁기념관 앞 노무현 기증목 (1) | 마지막비상구 | 2008.05.07 |
| 968 | 동아일보 떡실신!! 동영상!! (7) | 행복을 부르는 이름 노 | 2008.05.07 |
| 967 | 조중동과 한나라당의 유착관계 (좀 진함) (7) | 가행수 | 2008.05.07 |
| 966 | 오늘 우리가족 봉하마을에서 한 컷! *^^* (7) | 空手잠빌 | 2008.05.06 |
| 965 | 노무현의 한 방울! (26) | 충주사과 | 2008.05.06 |
| 964 | 오마이뉴스펌 | 꿈틀이 | 2008.05.06 |
| 963 | 경향이 간이 부었나? (7) | 파란노을 | 2008.05.06 |
| 962 | 5월4일은 저에게 개인역사의 날입니다.. ^^ (2) | 빛조은그림자 | 2008.05.06 |
| 961 | 진정한 대통령의 모습 (14) | 봉하마을가고싶어 | 2008.05.06 |
| 960 | [동영상]다큐3일 대통령의 귀향, 봉화마을 3일간의 기록 (2) | 도투 | 2008.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