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저는 고향이 부산임에도 불구하고 경기가 어려워 서울에 올라가 막노동 부터 시작하여
지금은 에어컨을 설치 하는 구멍가게 주인이 되었습니다
노짱님께서 대통령을 하기전에 부산에는 일용직 노동자에 일 조차 없었으며 일을 한다고 해도
뛰엄뛰엄 있었습니다 그래서 서울에 올라가서 부디치는 대로 미장디모도,쓰미디모도,설비디
모도등 닥치는 대로 일을 했지요 그러면 서도 후원금을 1만원식 보내었습니다
지금은 부산인 고향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노대통령께서 대통령이 되기 전보다 부산도 일용
직일도 많이 늘었어 에어컨 일이 없으면 건설 현장에 가서 일도 하고 그런답니다
언론이니 기두권이니 많은 사람들이 말들이 많았지만 외롭고 어려운 싸움을 하셨을 거라 생
각이 되는 군요 권력과 돈이 진리가 되어버린 이 사회가 안타깝긴 하지만 조금식 변해 나갈수
있을꺼라 여깁니다
두서가 없이 이런 저런 말들을 늘어 놓았습니다
5년간 수고 하셨구요 많이 감사했습니다 ^^
![]() |
![]() |
![]() |
![]() |
|---|---|---|---|
| 971 | ★잊지말자 좃선일보!!★ | 시흥시민 | 2008.05.07 |
| 970 | 한글도 모르는 무식쟁이... (5) | 부엉이 | 2008.05.07 |
| 969 | 부산 민주공원(대청공원) 민주항쟁기념관 앞 노무현 기증목 (1) | 마지막비상구 | 2008.05.07 |
| 968 | 동아일보 떡실신!! 동영상!! (7) | 행복을 부르는 이름 노 | 2008.05.07 |
| 967 | 조중동과 한나라당의 유착관계 (좀 진함) (7) | 가행수 | 2008.05.07 |
| 966 | 오늘 우리가족 봉하마을에서 한 컷! *^^* (7) | 空手잠빌 | 2008.05.06 |
| 965 | 노무현의 한 방울! (26) | 충주사과 | 2008.05.06 |
| 964 | 오마이뉴스펌 | 꿈틀이 | 2008.05.06 |
| 963 | 경향이 간이 부었나? (7) | 파란노을 | 2008.05.06 |
| 962 | 5월4일은 저에게 개인역사의 날입니다.. ^^ (2) | 빛조은그림자 | 2008.05.06 |
| 961 | 진정한 대통령의 모습 (14) | 봉하마을가고싶어 | 2008.05.06 |
| 960 | [동영상]다큐3일 대통령의 귀향, 봉화마을 3일간의 기록 (2) | 도투 | 2008.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