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중앙 선데이에, 이명박 대통령 CF를 찍은 욕쟁이 할머니 인터뷰가 실렸다. 욕쟁이 할머니는 아직도 이명박 대통령을 믿고 있고, 현재 경제가 나쁜 것을 촛불 집회의 탓으로 돌리고 있었다. “아, 그게 왜 대통령 탓이야? 저 지랄들을 허니 뭔 장사가 되겠어? ... 아주 이달부터 매상이 팍 줄었어. 시위하고 부텀. 시국이 이렇게 시끄러운데 어떻게 경제를 살려?”
“응, 우리 가게 손님도 환율이 어쩌고 그러던데 난 어려워 뭔 말인지 모르겠더라고…”
결국 그 믿음은 거짓 고백을 낳는다. 거짓말이 거짓말을 낳게되는 꼴이다. 자고로 '보고 믿게 되는 것은 믿음이 아니라 확인'에 불과하니까.
“인터넷에서 보면 또 막 머라 그러겠지? 난 신문도 안 받아보고 TV도 잘 못 보는데 손님들이 와서 말해 주더라고. 주방 아줌마가 매상 떨어진다고 인터뷰하지 말라고 했는데…아, 저 지랄들을 허니…. 그만큼 했으면 대통령도 느낀 게 있을 거 아녀.”
결국 마지막, 할머니는 "만약 이 대통령을 다시 만날 기회가 있다면 ... 무슨 말을 하고 싶"냐는 기자의 질문에 이렇게 답을 한다.
|
![]() |
![]() |
![]() |
![]() |
|---|---|---|---|
| 971 | ★잊지말자 좃선일보!!★ | 시흥시민 | 2008.05.07 |
| 970 | 한글도 모르는 무식쟁이... (5) | 부엉이 | 2008.05.07 |
| 969 | 부산 민주공원(대청공원) 민주항쟁기념관 앞 노무현 기증목 (1) | 마지막비상구 | 2008.05.07 |
| 968 | 동아일보 떡실신!! 동영상!! (7) | 행복을 부르는 이름 노 | 2008.05.07 |
| 967 | 조중동과 한나라당의 유착관계 (좀 진함) (7) | 가행수 | 2008.05.07 |
| 966 | 오늘 우리가족 봉하마을에서 한 컷! *^^* (7) | 空手잠빌 | 2008.05.06 |
| 965 | 노무현의 한 방울! (26) | 충주사과 | 2008.05.06 |
| 964 | 오마이뉴스펌 | 꿈틀이 | 2008.05.06 |
| 963 | 경향이 간이 부었나? (7) | 파란노을 | 2008.05.06 |
| 962 | 5월4일은 저에게 개인역사의 날입니다.. ^^ (2) | 빛조은그림자 | 2008.05.06 |
| 961 | 진정한 대통령의 모습 (14) | 봉하마을가고싶어 | 2008.05.06 |
| 960 | [동영상]다큐3일 대통령의 귀향, 봉화마을 3일간의 기록 (2) | 도투 | 2008.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