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08년7월11일 민주당이 찾아온 봉하 1 (부제 : 부산싸나이 개인적인 일기)

부산싸나이note 조회 5,914추천 352008.07.11

저의 개인적인 정치적 사견이 있으므로 저와 정치적인 의견이
다르신 분들께는 양해를 구합니다.

아래에 언급된 이야기들은 모두 저의 사견임을 밝힙니다
.





원래 오늘 일기도 없어야 맞다.
하지만 어제부터 일에 집중이 되질 않는다.
민주당 지도부가 봉하로 온단다.

아침에 출근 하자마자 급한 일 대충하고 봉하로 갔다.

이른시간인데 기자들로 북적인다.
역시 뭔가 이슈가 있어야 기자들이 개떼같이 몰려 오는구나....
(개인적으로 기자들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노짱님 퇴임후 완전히 잊혀진 대통령이 될꺼라고 예상했던 당신들의 생각대로
되지않고 국민들의 여론이 성공한 대통령이라고 인기가 상한가를 치니..

이제서야 온다고....
뭐 얻어 먹을꺼 있수??? 


제발!! 오늘 노짱님께 공식적인 사과는 하고가야 되지 않을까??
그게 정치 도의상 맞는거 아닐까 한다.

제발 사람사는 세상 도의는 잊어 버리고 살지 맙시다.


휴.....
안구 정화용 사진 몇장 올립니다.

아침에 민주당 사람들 오기전에 연지에서 찍은사진들 입니다.



이상 ...

봉하에서 아침부터 열받은 부산싸나이 입니다.

번외편이라 본편의 봉하일기랑은 연속성이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71 ★잊지말자 좃선일보!!★ 시흥시민 2008.05.07
970 한글도 모르는 무식쟁이... (5) 부엉이 2008.05.07
969 부산 민주공원(대청공원) 민주항쟁기념관 앞 노무현 기증목 (1) 마지막비상구 2008.05.07
968 동아일보 떡실신!! 동영상!! (7) 행복을 부르는 이름 노 2008.05.07
967 조중동과 한나라당의 유착관계 (좀 진함) (7) 가행수 2008.05.07
966 오늘 우리가족 봉하마을에서 한 컷! *^^* (7) 空手잠빌 2008.05.06
965 노무현의 한 방울! (26) 충주사과 2008.05.06
964 오마이뉴스펌 꿈틀이 2008.05.06
963 경향이 간이 부었나? (7) 파란노을 2008.05.06
962 5월4일은 저에게 개인역사의 날입니다.. ^^ (2) 빛조은그림자 2008.05.06
961 진정한 대통령의 모습 (14) 봉하마을가고싶어 2008.05.06
960 [동영상]다큐3일 대통령의 귀향, 봉화마을 3일간의 기록 (2) 도투 2008.05.06
879 page처음 페이지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