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은 노짱님 휴가 시작되는 날 이다.
월요일이라 일이 바쁘다.
오후 늦은시간 겨우 짬이 나서 봉하로 갔다.
역시 생가마당 엔 안내문만 덩그러니....
방문객이 많이 없을때 생가 단장 작업을 하고있다.
이동식 화장실이 새로 설치 되어있다
예전의 화장실은 사실 위생상태가 별로였다는...
생가를 지나 연지로...
난 이 연지가 정말좋다
연꽃이 보기 좋아서가 아니라 생태복원 연밭이라서 무수한 생물들이 살아 움직인다.
난 그래서 이 연지가 진짜진짜 좋다.
연지 위에서 사랑을 나누는 잠자리 한쌍....
오후에 빗방울이 약간 떨어 졌었는데 연잎에 옥구슬 같이 빗방울들이 맺혔다.
오후라서 연꽃이 모두 닫혀있다
연지를 들어가는 길목에 있는 복숭아나무 에 탐스런 복숭아들이.....
(으~아 ..난 복숭아 알레르기.....피하자) ![]()
연지를 나와서 오리를 만나러 고고싱~~~
지겹지도 않쑤~~왜 이리 자주보여??
타박하지 마라..요놈아. 우리 회원님들 니네들을 너무 궁금해 하신다. ㅋㅋ
자..자.. 포즈








![]() |
![]() |
![]() |
![]() |
|---|---|---|---|
| 971 | ★잊지말자 좃선일보!!★ | 시흥시민 | 2008.05.07 |
| 970 | 한글도 모르는 무식쟁이... (5) | 부엉이 | 2008.05.07 |
| 969 | 부산 민주공원(대청공원) 민주항쟁기념관 앞 노무현 기증목 (1) | 마지막비상구 | 2008.05.07 |
| 968 | 동아일보 떡실신!! 동영상!! (7) | 행복을 부르는 이름 노 | 2008.05.07 |
| 967 | 조중동과 한나라당의 유착관계 (좀 진함) (7) | 가행수 | 2008.05.07 |
| 966 | 오늘 우리가족 봉하마을에서 한 컷! *^^* (7) | 空手잠빌 | 2008.05.06 |
| 965 | 노무현의 한 방울! (26) | 충주사과 | 2008.05.06 |
| 964 | 오마이뉴스펌 | 꿈틀이 | 2008.05.06 |
| 963 | 경향이 간이 부었나? (7) | 파란노을 | 2008.05.06 |
| 962 | 5월4일은 저에게 개인역사의 날입니다.. ^^ (2) | 빛조은그림자 | 2008.05.06 |
| 961 | 진정한 대통령의 모습 (14) | 봉하마을가고싶어 | 2008.05.06 |
| 960 | [동영상]다큐3일 대통령의 귀향, 봉화마을 3일간의 기록 (2) | 도투 | 2008.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