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독도 이미 팔렸다.

chunrianote 조회 3,193추천 132008.07.15

분명 어제 청와대에서는 일국의 만행에 대해서 강력히 대처할 것이라 대성하였다.

그 시간 일본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아십니까?

어제 저녁 요미우리 온라인 기사를 빌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원문>
記述の調整が大詰めを迎えた今月9日、李大統領は北海道洞爺湖サミット会場のホテルで福田首相と立ち話をした際、
憂慮の念を表明。関係者によると、首相が「竹島を書かざるを得ない」
と告げると、大統領は「今は困る。待ってほしい」と求めたという。

<번역>
교과서 기술의 조정이 막바지를 맞이한 이번 달 9일, 이명박 대통령은 홋카이도 토우야호 서미트 회장의 호텔에서
후쿠다 수상과 서서 이야기를 나누었을 때, 우려의 생각을 표명. 관계자에 의하면, 수상이 「타케시마를 교과서에 쓰지 않을 수 없다」
라고 하자, 이 대통령은 「지금은 곤란하다.기다려 줬으면 좋겠다」라고 요구했다고 한다.

출처 _ http://headlines.yahoo.co.jp/hl?a=20080714-00000054-yom-pol

우리나라 15일 오전 8시 이후 국내 온라인 뉴스에서도 이와 같은 사실을 밝혀두고 있습니다.

'지금'은 곤란하다라....

 

그러면 언제 하면 괜찮다는 겁니까...???

 

혹시....


독도를 일본에 완전히 팔아먹고 그 매각 대금이 이명박문의 스위스 은행 비밀계좌에 송금 완료되고, 이명박문이 고향인 오사카에 안전하게 정착하고 난 뒤면 괜찮다는 말인가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71 ★잊지말자 좃선일보!!★ 시흥시민 2008.05.07
970 한글도 모르는 무식쟁이... (5) 부엉이 2008.05.07
969 부산 민주공원(대청공원) 민주항쟁기념관 앞 노무현 기증목 (1) 마지막비상구 2008.05.07
968 동아일보 떡실신!! 동영상!! (7) 행복을 부르는 이름 노 2008.05.07
967 조중동과 한나라당의 유착관계 (좀 진함) (7) 가행수 2008.05.07
966 오늘 우리가족 봉하마을에서 한 컷! *^^* (7) 空手잠빌 2008.05.06
965 노무현의 한 방울! (26) 충주사과 2008.05.06
964 오마이뉴스펌 꿈틀이 2008.05.06
963 경향이 간이 부었나? (7) 파란노을 2008.05.06
962 5월4일은 저에게 개인역사의 날입니다.. ^^ (2) 빛조은그림자 2008.05.06
961 진정한 대통령의 모습 (14) 봉하마을가고싶어 2008.05.06
960 [동영상]다큐3일 대통령의 귀향, 봉화마을 3일간의 기록 (2) 도투 2008.05.06
879 page처음 페이지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