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사저앞에서 1인시위를 하였습니다

호미든note 조회 4,911추천 382008.07.19



뭐....혼자라서 사진찍어줄 사람이 없었습니다
국가기록원에서 오기전에 방송인터뷰랑 기자들이 사진도 많이 찍던데 하나도 나온게 없더군요
하지만 1인시위 소기의 목적은 달성했으니...

아!! 그리고 부산싸나이님이 봉하를 자주 못오신다고 하시던데..
제가 이어받아서 봉하소식을 자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진영에 살고있거든요^^

그동안 다음 아고라에서 살았었는데...이제 제 마음의 고향 노하우로 이사를 오겠습니다
그리고 사진은 아마도 부산싸나이님만 못할겁니다
이제 dslr입문한 왕초보거든요

하여튼
많이 기대해 주시구요...
그럼 내일부터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당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71 ★잊지말자 좃선일보!!★ 시흥시민 2008.05.07
970 한글도 모르는 무식쟁이... (5) 부엉이 2008.05.07
969 부산 민주공원(대청공원) 민주항쟁기념관 앞 노무현 기증목 (1) 마지막비상구 2008.05.07
968 동아일보 떡실신!! 동영상!! (7) 행복을 부르는 이름 노 2008.05.07
967 조중동과 한나라당의 유착관계 (좀 진함) (7) 가행수 2008.05.07
966 오늘 우리가족 봉하마을에서 한 컷! *^^* (7) 空手잠빌 2008.05.06
965 노무현의 한 방울! (26) 충주사과 2008.05.06
964 오마이뉴스펌 꿈틀이 2008.05.06
963 경향이 간이 부었나? (7) 파란노을 2008.05.06
962 5월4일은 저에게 개인역사의 날입니다.. ^^ (2) 빛조은그림자 2008.05.06
961 진정한 대통령의 모습 (14) 봉하마을가고싶어 2008.05.06
960 [동영상]다큐3일 대통령의 귀향, 봉화마을 3일간의 기록 (2) 도투 2008.05.06
879 page처음 페이지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