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자위대창설기념식이 서울에서 열렸다.-여기에 참여한 한나라당 구케의원나리들.

나시민note 조회 2,135추천 12008.07.21

  • 글쓴이: 혜봉
  • 조회수 : 40
  • 08.07.21 02:24 http://cafe.daum.net/bgtopia/73AA/29940주소 복사

     

    2004년 6월 대한민국 서울에서 자위대 창설 50주년 행사가 있었습니다.

    자위대는 일본 군국주의의 상징인데 대한민국에서 아무일도 없다는 듯이 행사가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대한민국 국회의원도 그곳에 참석을 했죠. 이게 말이 됩니까?

    만약 이스라엘에서 나치 기념을 열고 이스라엘 국회의원들이 참석 했다면 어떤일이 벌어졌을까요?

     

    정말 화가나고 수치스러워서 눈물이 흐릅니다.

    혹시 영상을 보셨더라도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 많은 분들이 보게 해 주세요.

    그리고 매국노들 절대 잊으면 안됩니다. 그리고 책임을 분명히 물어야 됩니다!!!

     

    p.s :  아직 모르신 분들이 많더군요.

           링크를 걸어주시던 개인

           블로그 등으로 퍼가 주셔서 아직 못보신 많은 분들이 볼 수 있게 해 주세요.

           일본의 독도 소유권주장... 저런 x같은 국회의원이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카페, 블로그에 꼭 퍼 가 주시고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분들이 알게 알려주세요.

    출처 :마이트레야 원문보기 글쓴이 : 궁예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71 ★잊지말자 좃선일보!!★ 시흥시민 2008.05.07
    970 한글도 모르는 무식쟁이... (5) 부엉이 2008.05.07
    969 부산 민주공원(대청공원) 민주항쟁기념관 앞 노무현 기증목 (1) 마지막비상구 2008.05.07
    968 동아일보 떡실신!! 동영상!! (7) 행복을 부르는 이름 노 2008.05.07
    967 조중동과 한나라당의 유착관계 (좀 진함) (7) 가행수 2008.05.07
    966 오늘 우리가족 봉하마을에서 한 컷! *^^* (7) 空手잠빌 2008.05.06
    965 노무현의 한 방울! (26) 충주사과 2008.05.06
    964 오마이뉴스펌 꿈틀이 2008.05.06
    963 경향이 간이 부었나? (7) 파란노을 2008.05.06
    962 5월4일은 저에게 개인역사의 날입니다.. ^^ (2) 빛조은그림자 2008.05.06
    961 진정한 대통령의 모습 (14) 봉하마을가고싶어 2008.05.06
    960 [동영상]다큐3일 대통령의 귀향, 봉화마을 3일간의 기록 (2) 도투 2008.05.06
    879 page처음 페이지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