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08년7월 23일 핸들 돌아 가는대로 가본 봉하

부산싸나이note 조회 3,803추천 312008.07.23

원래 오전에 은행에 갈일이 있어 진영 신도시를 가는길이다
우리회사에서 진영신도시 쪽으로 가다가 우회전 하면 봉하마을로 가는 진입로다.

아무 생각없이 난 은행 간다고 가는데.....정신 차리고 보니 봉하마을 입구다.
(미쳐도 단단히 미쳤나부다....ㅎㅎㅎㅎ)

에구.... 모르겠다.
오전이니까 얼른 연지나 가보자 하는 심정으로 사진 몇컷 찍고 왔다.

역시 연지는 이른 아침이 좋다.


다른 봉하 소식은 호미든 님께서 열심히 올려 주시니....

시간도 촉박하고 일도 봐야겠고.......

뽀~~나~~스













머드팩 중인 농군오리



이상!!!!

        예정에 없이 핸들이 돌아가서 오전에 봉하 다녀온 부산싸나이 였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971 ★잊지말자 좃선일보!!★ 시흥시민 2008.05.07
970 한글도 모르는 무식쟁이... (5) 부엉이 2008.05.07
969 부산 민주공원(대청공원) 민주항쟁기념관 앞 노무현 기증목 (1) 마지막비상구 2008.05.07
968 동아일보 떡실신!! 동영상!! (7) 행복을 부르는 이름 노 2008.05.07
967 조중동과 한나라당의 유착관계 (좀 진함) (7) 가행수 2008.05.07
966 오늘 우리가족 봉하마을에서 한 컷! *^^* (7) 空手잠빌 2008.05.06
965 노무현의 한 방울! (26) 충주사과 2008.05.06
964 오마이뉴스펌 꿈틀이 2008.05.06
963 경향이 간이 부었나? (7) 파란노을 2008.05.06
962 5월4일은 저에게 개인역사의 날입니다.. ^^ (2) 빛조은그림자 2008.05.06
961 진정한 대통령의 모습 (14) 봉하마을가고싶어 2008.05.06
960 [동영상]다큐3일 대통령의 귀향, 봉화마을 3일간의 기록 (2) 도투 2008.05.06
879 page처음 페이지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