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2004년 6월 대한민국 서울에서 자위대 창설 50주년 행사가 있었습니다. 자위대는 일본 군국주의의 상징인데 대한민국에서 아무일도 없다는 듯이 행사가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대한민국 국회의원도 그곳에 참석을 했죠. 이게 말이 됩니까? 만약 이스라엘에서 나치 기념을 열고 이스라엘 국회의원들이 참석 했다면 어떤일이 벌어졌을까요?
정말 화가나고 수치스러워서 눈물이 흐릅니다. 혹시 영상을 보셨더라도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 많은 분들이 보게 해 주세요. 그리고 매국노들 절대 잊으면 안됩니다. 그리고 책임을 분명히 물어야 됩니다!!!
p.s : 아직 모르신 분들이 많더군요. 링크를 걸어주시던 개인 블로그 등으로 퍼가 주셔서 아직 못보신 많은 분들이 볼 수 있게 해 주세요. 일본의 독도 소유권주장... 저런 x같은 국회의원이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카페, 블로그에 꼭 퍼 가 주시고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분들이 알게 알려주세요. |
![]() |
![]() |
![]() |
![]() |
|---|---|---|---|
| 983 | 세계최고의 복화술사..정운천 동영상 포함!!! (2) | 행복을 부르는 이름 노 | 2008.05.08 |
| 982 | 개천에 용난 셈 (1) | chunria | 2008.05.07 |
| 981 | 가보로 간직할 사진 한장.. (3) | 장덕순 | 2008.05.07 |
| 980 | 한명숙 전 총리님 뵈었어요. (2) | serene67 | 2008.05.07 |
| 979 | 조중동? | 노무현바보 | 2008.05.07 |
| 978 | 모든협상. 중단하고 한발자국도 나가지 말라![국가최고 통수권자 협상훈령] (5) | 키노스 | 2008.05.07 |
| 977 | 5월4일 노/삼/모 가 주최한 봉하가꾸기 행사 (11) | Weekend | 2008.05.07 |
| 976 | "자랑스러운 노짱님 사진첩" ...너무감동먹어도 책임못짐 ㅋㅋ (25) | 아르곤 | 2008.05.07 |
| 975 | "역시 진정 대단하십니다! " 한나라당 당원에게 존경까지 받으시니.... (4) | 아르곤 | 2008.05.07 |
| 974 | 봉하마을 "정치학개론"-- "노무현대통령님의 마우스정치 시작되었다" (1) | 아르곤 | 2008.05.07 |
| 973 | 나쁜 건 딱 끊읍시다 ! (3) | 지역발전 | 2008.05.07 |
| 972 | ■ 동아일보 간판 불이 꺼진 사연 | 오래오래 | 2008.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