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9월 재단산행 - 도심트래킹
"함께"가 즐거운 사람들.....
열심히 뛰 댕기면서 분주히 찍었으나, 쓸만한 사진들이 별로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여기에는 단체사진 하나만 올려두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일정의 순서대로 사진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번거롭게 링크를 걸어놓아서 죄송하지만,
최근 참, 하는짓이 얄미운 네이버이긴 해도,
한꺼번에 사진을 쭈루룩~ 올리기엔 네이버가 편해서요.^^
http://intospring.blog.me/50150412907
클릭하시면, 해당 포스트를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 사진 필요하신 분들 계시면 보내드립니다.
이 글에 댓글로, 혹은 쪽지로, 혹은 네이버 블로그의 댓글이나 쪽지로
본인의 이메일을 남겨주시고, 필요하신 사진을 말씀하세요.
뭐 뒷모습사진이건, 코스모스사진이건, 필요하시다면 다~ 원본으로 보내드립니다.
![]() |
![]() |
![]() |
![]() |
|---|---|---|---|
| 1007 | 먼데서 바라본 노짱님 그리고.... (6) | 짱나라 | 2008.05.09 |
| 1006 | 국민여러분, 도와주십시오. 과학수사만 하면 됩니다. 사람이 살인가스로.. | 1miracle | 2008.05.09 |
| 1005 | 봉하마을 여행기 사진 (4) | 짱나라 | 2008.05.09 |
| 1004 | 1박 2일 봉하 여행기 (2) (9) | 짱나라 | 2008.05.09 |
| 1003 | 조,중,동은 찌라시~동아일보 앞 집회영상 (4) | 비로자나불 | 2008.05.09 |
| 1002 | 1박 2일 봉하 여행기 (1) (4) | 짱나라 | 2008.05.09 |
| 1001 | ▶빌 게이츠는 나쁜사람???? (4) | 시흥시민 | 2008.05.09 |
| 1000 | (펌)백분토론 스카이 평점 (2) | 재미나게살자 | 2008.05.09 |
| 999 | "2MB의 미친 갓길운전.....헉! 역주행까지...!!!" | 아르곤 | 2008.05.09 |
| 998 | 조선이 웬일이래요? (3) | 놀새 | 2008.05.09 |
| 997 | 그간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 램프 | 2008.05.09 |
| 996 | 우린 국민들을 강요하지 않았어. (3) | 닥터 피쉬 | 2008.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