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처음으로 글 올립니다.
이순신 장군 이후로, 안중근 의사 이후로,
이제는 슬슬 영웅이 나타날 때가 되지 않았는가,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나타나셨쬬?
누군지는 다 아시죠? 하하하
요 근래 정말 맘에 드는 사진이 있어서, 당사자분들의 아~~무런 동의도 없이,
조금 만져보았습니다.
본 사진을 이백 퍼센트 즐기기 위해서는,
엄청난 노력이 필요합니다만,
그 노력이란 바로!!!
.
.
.
.
.
.
'기마자세' 입니다.
꼬~~옥 !!
'기마자세'를 취하신 상태에서,
본 사진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더 나아가,
본 사진들을 일만 퍼센트 즐기기 위해서는,
영쩜 영영영영일 퍼센트 확율의 운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무엇인고 하니!!!
.
.
.
.
.
.
자~~알 생각해보십시요. 답은 이글의 제목에 있습니다.
총각분들.. 봉하로 갑시다 !!!
![]() |
![]() |
![]() |
![]() |
|---|---|---|---|
| 1019 | [펌]이명박 vs 노무현 대통령의 고민이 담긴 메모캡쳐사진 (1) | 루빈이 | 2008.05.10 |
| 1018 | 정신 똑바로 차리시오.. (4) | 불갑산 | 2008.05.10 |
| 1017 | 촛불문화제 다녀왔습니다. (2) | 새하늘 | 2008.05.10 |
| 1016 | 광우병 쇠고기 수입반대 촛불문화제 참여 (1) | 조아조아 | 2008.05.10 |
| 1015 | 다큐멘터리 3일. 주요장면입니다. ^-^ (14) | 바부준 | 2008.05.10 |
| 1014 | 참으로 진솔한 섬김이란 뭣인가?.... (1) | 너무현 | 2008.05.10 |
| 1013 | 弔意 | 닥터 피쉬 | 2008.05.10 |
| 1012 | 경제를 살리긴 살렸네.. (5) | 캘리아줌 | 2008.05.10 |
| 1011 | 노무현전 대통령님의 KBS보도이후 논란과 관련하여 결과론적으로는 "괜.. (8) | 키노스 | 2008.05.10 |
| 1010 | 얼마나 굴욕적인 협상인지 보여 주는 사진 한 장...이거 맞는거죠? (3) | 캘리아줌 | 2008.05.10 |
| 1009 | 고개숙인 노무현 (6) | 새봄결두루모아 | 2008.05.10 |
| 1008 | [펌]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다. (4) | 살다가 | 2008.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