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돌아가는 여유
조회 3,934추천 82008.03.13
노무현이 좋은가?이명박이 좋은가? 질문에서...
원래 이명박 대통령은 1% 였는데,지금은 노무현 98%대 이명박 2%.
.
솔직히 노무현과 이명박을 비교 하는건 옳지 않다.
전에 국민들이 노무현 대통령을 욕 했다고,
아무리 그래도 이명박 대통령과 비교 하는건
비교 당하는 노무현 대통령에 대한 모욕 이다.
노무현 기분 나쁘겠다.
노무현 대통령이 아무리 퇴임 해서 힘 없다 해도,설마 이명박 대통령에게 까지 비교 당할줄이야...
이건 비유를 하자면,
마치 박찬호가 은퇴 한 직후나 요즘 아무리 공 못 던진다고, 운동 못하는 초딩과 공 던지기를 비교 하는 것과 같다.
노무현 대통령님...기분 나쁘겠다....
노무현 대통령님...참으세요...
![]() |
![]() |
![]() |
![]() |
|---|---|---|---|
| 1019 | [펌]이명박 vs 노무현 대통령의 고민이 담긴 메모캡쳐사진 (1) | 루빈이 | 2008.05.10 |
| 1018 | 정신 똑바로 차리시오.. (4) | 불갑산 | 2008.05.10 |
| 1017 | 촛불문화제 다녀왔습니다. (2) | 새하늘 | 2008.05.10 |
| 1016 | 광우병 쇠고기 수입반대 촛불문화제 참여 (1) | 조아조아 | 2008.05.10 |
| 1015 | 다큐멘터리 3일. 주요장면입니다. ^-^ (14) | 바부준 | 2008.05.10 |
| 1014 | 참으로 진솔한 섬김이란 뭣인가?.... (1) | 너무현 | 2008.05.10 |
| 1013 | 弔意 | 닥터 피쉬 | 2008.05.10 |
| 1012 | 경제를 살리긴 살렸네.. (5) | 캘리아줌 | 2008.05.10 |
| 1011 | 노무현전 대통령님의 KBS보도이후 논란과 관련하여 결과론적으로는 "괜.. (8) | 키노스 | 2008.05.10 |
| 1010 | 얼마나 굴욕적인 협상인지 보여 주는 사진 한 장...이거 맞는거죠? (3) | 캘리아줌 | 2008.05.10 |
| 1009 | 고개숙인 노무현 (6) | 새봄결두루모아 | 2008.05.10 |
| 1008 | [펌]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다. (4) | 살다가 | 2008.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