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대통령님 퇴임하던날, 서울역 환송식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뒷부분에 있어 인파에 밀려 어쩔수없이 디카를 머리위로 올려 마구찍어 댔는데...
기가막히게도 행운스럽게 노짱님을 찍었네요^^
제 인생의 새로운 시작 거듭나기.. 포스 행운으로 느끼면서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너무늦게 가입하여 올려 죄송합니다^^)
![]() |
![]() |
![]() |
![]() |
|---|---|---|---|
| 1019 | [펌]이명박 vs 노무현 대통령의 고민이 담긴 메모캡쳐사진 (1) | 루빈이 | 2008.05.10 |
| 1018 | 정신 똑바로 차리시오.. (4) | 불갑산 | 2008.05.10 |
| 1017 | 촛불문화제 다녀왔습니다. (2) | 새하늘 | 2008.05.10 |
| 1016 | 광우병 쇠고기 수입반대 촛불문화제 참여 (1) | 조아조아 | 2008.05.10 |
| 1015 | 다큐멘터리 3일. 주요장면입니다. ^-^ (14) | 바부준 | 2008.05.10 |
| 1014 | 참으로 진솔한 섬김이란 뭣인가?.... (1) | 너무현 | 2008.05.10 |
| 1013 | 弔意 | 닥터 피쉬 | 2008.05.10 |
| 1012 | 경제를 살리긴 살렸네.. (5) | 캘리아줌 | 2008.05.10 |
| 1011 | 노무현전 대통령님의 KBS보도이후 논란과 관련하여 결과론적으로는 "괜.. (8) | 키노스 | 2008.05.10 |
| 1010 | 얼마나 굴욕적인 협상인지 보여 주는 사진 한 장...이거 맞는거죠? (3) | 캘리아줌 | 2008.05.10 |
| 1009 | 고개숙인 노무현 (6) | 새봄결두루모아 | 2008.05.10 |
| 1008 | [펌]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다. (4) | 살다가 | 2008.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