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앞표지>
http://www.mediafire.com/?n1sxmujhy1w
<커버스토리>
http://www.mediafire.com/?zg9xw1lq1gg
<커버스토리 본문 1> 대한민국 대통령 2人 집무中
http://www.mediafire.com/?2wm0kmr1t2d
<커버스토리 본문 2> 대한민국 대통령 2人 집무中
http://www.mediafire.com/?ntqhb1b9mxy
<커버스토리 본문 3> 대한민국 대통령 2人 집무中
http://www.mediafire.com/?xgmfzkxyvmo
<커버스토리 본문 4> 대한민국 대통령 2人 집무中
http://www.mediafire.com/?gwmwydnjaks
<커버스토리 본문 5> 전임 대통령들이 꿈꾼 그들만의 ‘後王國’
http://www.mediafire.com/?4b3pxdwmduw
<커버스토리 본문 6> 전임 대통령들이 꿈꾼 그들만의 ‘後王國’
http://www.mediafire.com/?h7op1l91jb0
<커버스토리 본문 7> 전임 대통령들이 꿈꾼 그들만의 ‘後王國’
http://www.mediafire.com/?4onmwkm0ge9
CNB저널 2008년 3월 18일자 vol. 57
소장하실 분들 가져 가세요.
주소 누르시고,
Click here to start download.. 누르시고 다운하시면 되요.
(팝업창이나, 광고에 '당첨을 축하합니다' 요런거 뜨면 무시!!!
절대 누르지 마시고요!!!!!!!!!!!!!)
해상도는 300인데^^;;
스캐너가 안좋은거라서 망점이 좀 심합니다 양해부탁드려요.
(더 나은 스캔자료가 나올때까진, 우선 이걸로라도 보시라고--;)
게시판에서도 이미 말했지만, 사저에 대한 기사 읽고 나서 울분!!
'국민의 혈세' 운운에서 제대로 열 받음!!!!!!!!
조중동문 찌라시보고 그대로 베껴 쓴 기사 같다는 생각.
정말 추천하기도 뭣하지만..... 일단 기사가 나왔으니 보시라고 올립니다.
(도대체 '5.18광주 사태'가 뭔지... '민주화 운동'으로 바뀐지가 언젠데.....-_-)
짬이 나면 [MB의 친일성 행보 어디까지?] 이 기사도 붙이겠습니다.
CNB저널 홈페이지
http://www.cnbnews.com
아래 이미지는 맛뵈기용 작은 사이즈 사진^^
![]() |
![]() |
![]() |
![]() |
|---|---|---|---|
| 1019 | [펌]이명박 vs 노무현 대통령의 고민이 담긴 메모캡쳐사진 (1) | 루빈이 | 2008.05.10 |
| 1018 | 정신 똑바로 차리시오.. (4) | 불갑산 | 2008.05.10 |
| 1017 | 촛불문화제 다녀왔습니다. (2) | 새하늘 | 2008.05.10 |
| 1016 | 광우병 쇠고기 수입반대 촛불문화제 참여 (1) | 조아조아 | 2008.05.10 |
| 1015 | 다큐멘터리 3일. 주요장면입니다. ^-^ (14) | 바부준 | 2008.05.10 |
| 1014 | 참으로 진솔한 섬김이란 뭣인가?.... (1) | 너무현 | 2008.05.10 |
| 1013 | 弔意 | 닥터 피쉬 | 2008.05.10 |
| 1012 | 경제를 살리긴 살렸네.. (5) | 캘리아줌 | 2008.05.10 |
| 1011 | 노무현전 대통령님의 KBS보도이후 논란과 관련하여 결과론적으로는 "괜.. (8) | 키노스 | 2008.05.10 |
| 1010 | 얼마나 굴욕적인 협상인지 보여 주는 사진 한 장...이거 맞는거죠? (3) | 캘리아줌 | 2008.05.10 |
| 1009 | 고개숙인 노무현 (6) | 새봄결두루모아 | 2008.05.10 |
| 1008 | [펌]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다. (4) | 살다가 | 2008.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