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하루종일 인터넷만 열어보면 노간지란 말이 어디서든지 눈에 띄더군여~
일어라서 그다지 정감이 가지 않는 말이지만...
어쩌겠습니까? 요즘 유행인데...ㅎㅎㅎ
아울러 쁘띠무현이란 별명도 뜨나본데...귀여우신 노짱님...죄송함다^^ ㅎㅎㅎ
암튼 울노짱님 인기가 하늘을 온통 뒤덮고 있는 느낌임다^^
다음 검색어 1위부터 캡쳐해봤습니다.
![]() |
![]() |
![]() |
![]() |
|---|---|---|---|
| 1019 | [펌]이명박 vs 노무현 대통령의 고민이 담긴 메모캡쳐사진 (1) | 루빈이 | 2008.05.10 |
| 1018 | 정신 똑바로 차리시오.. (4) | 불갑산 | 2008.05.10 |
| 1017 | 촛불문화제 다녀왔습니다. (2) | 새하늘 | 2008.05.10 |
| 1016 | 광우병 쇠고기 수입반대 촛불문화제 참여 (1) | 조아조아 | 2008.05.10 |
| 1015 | 다큐멘터리 3일. 주요장면입니다. ^-^ (14) | 바부준 | 2008.05.10 |
| 1014 | 참으로 진솔한 섬김이란 뭣인가?.... (1) | 너무현 | 2008.05.10 |
| 1013 | 弔意 | 닥터 피쉬 | 2008.05.10 |
| 1012 | 경제를 살리긴 살렸네.. (5) | 캘리아줌 | 2008.05.10 |
| 1011 | 노무현전 대통령님의 KBS보도이후 논란과 관련하여 결과론적으로는 "괜.. (8) | 키노스 | 2008.05.10 |
| 1010 | 얼마나 굴욕적인 협상인지 보여 주는 사진 한 장...이거 맞는거죠? (3) | 캘리아줌 | 2008.05.10 |
| 1009 | 고개숙인 노무현 (6) | 새봄결두루모아 | 2008.05.10 |
| 1008 | [펌]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다. (4) | 살다가 | 2008.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