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그 분 보실까요???혹시 모르니 추천이나 댓글 팍팍~~부탁드립니다.★
노짱님 귀향후 봉하마을에서도 곁에서 수고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테죠..
비서분들도 계실테고 사진찍어서 빠트리지 않고 올려주시는 분도 계시고
많은 분들이 노짱님의 귀향생활덕분에 타향생활하는 분들이 많을듯 합니다.
그분들의 노고에 따뜻한 감사의 말 전하고 싶네요..
특히!!!
노짱님이 대통령 임기 마치시고 귀향하실때부터 항상 그 분의 곁에 함께 하시는 분이 있더군요.
봉하마을 귀향 행사장 무대에 노짱님과 여사님이 올라시기전 재빠른 걸음으로 그분의 뒤에 서시고..
비가 오니 곧바로 우산을 펼쳐 들어 주시던분...
노짱님 봉하마을에서 찍은 사진을 보면 그 분이 아주 많이 등장하십니다.
눈치 빠른분들은 아실듯...
그분이 경호원인지...아니면 수행비서인지 알수는 없으나...
인상도 너무 좋으세요.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는 또 무척 신중하고 긴장된 자세로 경호?하시더군요.
처음 봉하내려오실때는 아주 검은 흑발을 하고 계셨는데..
노짱님 곁에서 수고하시느라 염색도 못하시고 요즘 사진을 보니 머리가 갈색으로 많이 변했더군요...
노짱님~~~~~!!!혹시 염색하러 가실거면 그분도 함께....ㅎㅎ
거듭 말씀드리지만 소중한 우리 노짱님 위해 애써주세요...
이름모를 그분?선생님?(호칭을 어떻게 해야 할지?...)도 항상 건강하시고 수고 하셔요....
제가 봉하에 갔을때 천운으로 노짱님을 뵙게 된다면...그 분과 함께 사진찍고 싶네요.
항상 고생하시는데 피로회복제라도 드려야 할듯 합니다.
사람사는 세상에 자주 찾아오는 분들은 아마도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실듯...
아님 말구요~~~헤헤 ^^;;
![]() |
![]() |
![]() |
![]() |
|---|---|---|---|
| 1019 | [펌]이명박 vs 노무현 대통령의 고민이 담긴 메모캡쳐사진 (1) | 루빈이 | 2008.05.10 |
| 1018 | 정신 똑바로 차리시오.. (4) | 불갑산 | 2008.05.10 |
| 1017 | 촛불문화제 다녀왔습니다. (2) | 새하늘 | 2008.05.10 |
| 1016 | 광우병 쇠고기 수입반대 촛불문화제 참여 (1) | 조아조아 | 2008.05.10 |
| 1015 | 다큐멘터리 3일. 주요장면입니다. ^-^ (14) | 바부준 | 2008.05.10 |
| 1014 | 참으로 진솔한 섬김이란 뭣인가?.... (1) | 너무현 | 2008.05.10 |
| 1013 | 弔意 | 닥터 피쉬 | 2008.05.10 |
| 1012 | 경제를 살리긴 살렸네.. (5) | 캘리아줌 | 2008.05.10 |
| 1011 | 노무현전 대통령님의 KBS보도이후 논란과 관련하여 결과론적으로는 "괜.. (8) | 키노스 | 2008.05.10 |
| 1010 | 얼마나 굴욕적인 협상인지 보여 주는 사진 한 장...이거 맞는거죠? (3) | 캘리아줌 | 2008.05.10 |
| 1009 | 고개숙인 노무현 (6) | 새봄결두루모아 | 2008.05.10 |
| 1008 | [펌]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다. (4) | 살다가 | 2008.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