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수차례 댓글을 올리려 해도 잘 되지않아 이렇게라도 올립니다.
꿈지기님이 "노짱을 천년기념물(개)에 비유"함에 대하여 올린 본인의 의견
일일이 댓글을 읽어보지 못했다니 저가 다시올리겠습니다.
만약 "이명박 대통령은 우리집 개하고 닮았어, 개이름은 공구리야 떡고물을 좋아하지,
멍청해서 도둑놈만보면 꼬리를 흔들어,,, "이렇게 말하면
맹빠들은 물론이고 젊잖은 사람들도 저를 나무랄것입니다. 국가원수 모욕죄 운운 할지도 .....ㄷㄷㄷㄷ
또한 님의 생각중에 주변 사람들이 두레(개)보다 나은사람 못봤다는 말씀.......
내 개(자식)가 이쁘다고 남의 자식(주변사람)은 안중에 없다는 것과 비유 되내요.
저는 외국생활중 외국친구와 어께동무를하다 상대가 아주 불쾌해 혼난적이 있습니다.
사람마다 관념이 틀리죠.
귀여운 개에 비유하면 좋아할 사람도 있지만 싫어하는사람도 있지요.
그래서 자신의 개념대로 남을 대하다 곤란한 일이 비단 이뿐이겠습니까?
님의 글에 악의가 없었음은 잘 알고 있습니다.
만약 저의 글이 님에게 상처가 되었다면 ... 양해바랍니다.
사진을 올리는 난이니 코믹한 개사진을 올리겠습니다..
저도 개를 좋아합니다.
![]() |
![]() |
![]() |
![]() |
|---|---|---|---|
| 1019 | [펌]이명박 vs 노무현 대통령의 고민이 담긴 메모캡쳐사진 (1) | 루빈이 | 2008.05.10 |
| 1018 | 정신 똑바로 차리시오.. (4) | 불갑산 | 2008.05.10 |
| 1017 | 촛불문화제 다녀왔습니다. (2) | 새하늘 | 2008.05.10 |
| 1016 | 광우병 쇠고기 수입반대 촛불문화제 참여 (1) | 조아조아 | 2008.05.10 |
| 1015 | 다큐멘터리 3일. 주요장면입니다. ^-^ (14) | 바부준 | 2008.05.10 |
| 1014 | 참으로 진솔한 섬김이란 뭣인가?.... (1) | 너무현 | 2008.05.10 |
| 1013 | 弔意 | 닥터 피쉬 | 2008.05.10 |
| 1012 | 경제를 살리긴 살렸네.. (5) | 캘리아줌 | 2008.05.10 |
| 1011 | 노무현전 대통령님의 KBS보도이후 논란과 관련하여 결과론적으로는 "괜.. (8) | 키노스 | 2008.05.10 |
| 1010 | 얼마나 굴욕적인 협상인지 보여 주는 사진 한 장...이거 맞는거죠? (3) | 캘리아줌 | 2008.05.10 |
| 1009 | 고개숙인 노무현 (6) | 새봄결두루모아 | 2008.05.10 |
| 1008 | [펌]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다. (4) | 살다가 | 2008.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