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횐님들 반갑습니다
어제 촛불집회에 나가신 사람사는 세상의 회원님들도 다 무고하시죠?
무더운 하루가 또 시작되네요
그럼 오늘 봉하에서는 어떤일이 있었는지 한번 보실까요?
현재 시간 오전 8시 20분....
몇일전에 장군차 자봉을 모의하신 횐님들이 벌써 잡초제거를 하고 계십니다
오늘 참석하신분은 꼬맹이님...봉하가는길님....동마루부동산님...그리고 저까지 모두 네분이십니다

잡초가 너무많이 자라서 장군차 나무가 보이지도 않았습니다
하나씩 하나씩 헤쳐가며 잡초제거를 했습니다
ㅎㅎ....벌써 참 시간이네요
진주에서 오신 동마루부동산님이 쏘셨습니다
동마루부동산님....시원한 팥빙수 잘먹었습니다^^

열심히 잡초제거를 하신 꼬맹이님이 잠시 쉬고계시네요
더위가 느껴집니다....
장군차 나무입니다
많이 자랐습니다....
진도가 나가지를 않는군요...
더위도 더위지만 잡초가 너무나 많이 자라서
장군차 나무를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까딱 잘못하다가는 잡초와 함께 장군차나무가 제거될뻔 했습니다
약 2시간 30분간 작업했습니다
전부 땀으로 목욕을 했습니다....
저는 제초작업을 마치고 오리농군들을 만나러 갔습니다
이놈들도 이제 몇일후면 못보겠군요


논으로 일하러 가는 오리농군

2차 정리해고를 하고나니 오리농군들이 별로 없군요
이쯤하고 연지로 향해 봅니다
깨끗이 정돈된 연지....
함평에서 오신분들...너무 고생하셨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농군정호님......ㅎㅎㅎ 어제 몰라뵈서 죄송요
자....정돈된 연지의 모습 감상하시죠...













오늘도 많은 관광객들이 사저를 찾았습니다...
오후 3시 40분
오리농군 관리자께서 전화주셨네요^^
폐사한 오리를 처리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또한
폐사한 오리사진은 혐오감 및 불쾌감을 줄 수 있어서
자진 삭제하였습니다.
.
.
.
혹시나 저의 사진으로 인해 불필요한 오해나 억측이 없었으면 합니다
이상 봉하에서 호미든이었습니다
추천꾹, 향기나는 댓글....아시죠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추천과 댓글을 먹고삽니다^^
요즘 너무 배가 고파요 ㅜ.ㅜ

![]() |
![]() |
![]() |
![]() |
|---|---|---|---|
| 1019 | [펌]이명박 vs 노무현 대통령의 고민이 담긴 메모캡쳐사진 (1) | 루빈이 | 2008.05.10 |
| 1018 | 정신 똑바로 차리시오.. (4) | 불갑산 | 2008.05.10 |
| 1017 | 촛불문화제 다녀왔습니다. (2) | 새하늘 | 2008.05.10 |
| 1016 | 광우병 쇠고기 수입반대 촛불문화제 참여 (1) | 조아조아 | 2008.05.10 |
| 1015 | 다큐멘터리 3일. 주요장면입니다. ^-^ (14) | 바부준 | 2008.05.10 |
| 1014 | 참으로 진솔한 섬김이란 뭣인가?.... (1) | 너무현 | 2008.05.10 |
| 1013 | 弔意 | 닥터 피쉬 | 2008.05.10 |
| 1012 | 경제를 살리긴 살렸네.. (5) | 캘리아줌 | 2008.05.10 |
| 1011 | 노무현전 대통령님의 KBS보도이후 논란과 관련하여 결과론적으로는 "괜.. (8) | 키노스 | 2008.05.10 |
| 1010 | 얼마나 굴욕적인 협상인지 보여 주는 사진 한 장...이거 맞는거죠? (3) | 캘리아줌 | 2008.05.10 |
| 1009 | 고개숙인 노무현 (6) | 새봄결두루모아 | 2008.05.10 |
| 1008 | [펌] 이게 다 노무현 때문이다. (4) | 살다가 | 2008.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