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짱 생가 입구에 있는 가게
노짱 생가 입구에 있는 가게
노사모 자원봉사단 지원 센터 입구
노사모 자원봉사단 지원 센터 내부
노사모 자원봉사단 지원 센터 내부
노사모 자원봉사단 지원 센터 내부
노사모 자원봉사단 지원 센터 내부
노사모 자원봉사단 지원 센터 외부
생가 입구 낙서판

노짱 자택
방문객을 만나기 위해 집을 나는 순간
불편하고 협소한 공간에 사람이 가득했습니다.
늘 보고 싶었던 분을 바로 앞에서 보고 있습니다.




노짱 사진은 아무리 많아도 싫증이 나지 않습니다.
<br /
![]() |
![]() |
![]() |
![]() |
|---|---|---|---|
| 1043 | 지난 5월4일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4) | 비니샘 | 2008.05.12 |
| 1042 | 조중동을 욕만 하지 말고...... (12) | 중국 김일 | 2008.05.12 |
| 1041 | 봉하를 다녀와서,,,,,,, (5) | 푸른도화지 | 2008.05.12 |
| 1040 | 대우조선해양 중국 매각을 반대합니다 (1) | 비로자나불 | 2008.05.12 |
| 1039 |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금강반야바라밀 낭송~~ | 비로자나불 | 2008.05.12 |
| 1038 | 노무현 대통령님의 어록들 -펌- (6) | 지역발전 | 2008.05.12 |
| 1037 | 봉하마을.. | 주형맘 | 2008.05.11 |
| 1036 | 봉하마을을 다녀와서... (1) | 우리정이 | 2008.05.11 |
| 1035 | 조류독감하나 못막으믄서.. | 모난돌팍 | 2008.05.11 |
| 1034 | someone said... (2) | 프린켑스 | 2008.05.11 |
| 1033 | 반가운 모습 (3) | 꽃등1 | 2008.05.11 |
| 1032 | 5.11일 오전 봉하 마을 표정입니다. (1) | enjob | 2008.0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