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에서 노짱을 만나다.-3

김자윤note 조회 6,022추천 242008.06.09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어떤가요? "
이런 말씀으로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저하고 눈이 자주 마주쳤습니다.
저를 보고 틀림없는 전문 사진작가라고 하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노짱은 저하고 동갑이고 키도 같고 딸 아들 하나씩 있는 것도 같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런 편안한 표정 아무나 흉내낼 수가 없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노짱과 같이 있는 사람들도 인상이 좋습니다.
누구하고 비교되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사진 받는 방법은 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멋쟁이 사진사 이 사람 대신 제가 있어야하는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분들 요즘 농사짓느라고 고생이 많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노짱 사진사가 찍어준 제 사진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대단하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2008년 6월 7일 봉하마을에서


 
 



대한민국을 위하여 / 윤민석


대한민국아 !대한민국아!
통곡하는 나의 조국아!
역적과 떼강도들에게
능욕당한 나의 사랑아!

대한민국아! 대한민국아!
피흘리는 나의 조국아!
외세와 매국노들에게
찢기고 짓밟힌 사랑아!

허나 울지를 마라! 더는 울지를마라!
지금은 비록 피눈물 흘러도
80년 5월처럼, 87년 6월처럼
우리 다시 싸워 승리하리니!

대한민국아! 대한민국아!
사랑하는 너를 위하여
매국의 무리, 반역의 무리
기필코 쓸어 내리라<br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43 지난 5월4일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4) 비니샘 2008.05.12
1042 조중동을 욕만 하지 말고...... (12) 중국 김일 2008.05.12
1041 봉하를 다녀와서,,,,,,, (5) 푸른도화지 2008.05.12
1040 대우조선해양 중국 매각을 반대합니다 (1) 비로자나불 2008.05.12
1039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금강반야바라밀 낭송~~ 비로자나불 2008.05.12
1038 노무현 대통령님의 어록들 -펌- (6) 지역발전 2008.05.12
1037 봉하마을.. 주형맘 2008.05.11
1036 봉하마을을 다녀와서... (1) 우리정이 2008.05.11
1035 조류독감하나 못막으믄서.. 모난돌팍 2008.05.11
1034 someone said... (2) 프린켑스 2008.05.11
1033 반가운 모습 (3) 꽃등1 2008.05.11
1032 5.11일 오전 봉하 마을 표정입니다. (1) enjob 2008.05.11
873 page처음 페이지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