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이 그랬다 ~!!

시흥시민note 조회 3,528추천 62008.06.10


"나 국방장관이요~ 나 참모총장이요~ 이렇게 거들먹거리면서 별들달고...<중략>"

"그사람들이 직무유기 아닙니까??!!"

"전시 작통권 환수하자는데 줄줄이 모여서 반대의견 내고...<중략>"

"뒤에서 부시 바지 가랭이 잡고 난 형님만 믿어요.. 난 형님만...,<중략>"

" 창.피.한.줄.알.아.야.지 !!!"


6월 10일 여기가 워싱턴이야... 서울이야..??
보수가 보수가 아니야... 보수(일당)는 받고들 일하나???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43 지난 5월4일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4) 비니샘 2008.05.12
1042 조중동을 욕만 하지 말고...... (12) 중국 김일 2008.05.12
1041 봉하를 다녀와서,,,,,,, (5) 푸른도화지 2008.05.12
1040 대우조선해양 중국 매각을 반대합니다 (1) 비로자나불 2008.05.12
1039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금강반야바라밀 낭송~~ 비로자나불 2008.05.12
1038 노무현 대통령님의 어록들 -펌- (6) 지역발전 2008.05.12
1037 봉하마을.. 주형맘 2008.05.11
1036 봉하마을을 다녀와서... (1) 우리정이 2008.05.11
1035 조류독감하나 못막으믄서.. 모난돌팍 2008.05.11
1034 someone said... (2) 프린켑스 2008.05.11
1033 반가운 모습 (3) 꽃등1 2008.05.11
1032 5.11일 오전 봉하 마을 표정입니다. (1) enjob 2008.05.11
873 page처음 페이지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