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근조..이명박정부의 민주주의

태윤맘note 조회 1,922추천 92008.06.11

 저녁 8시가 되어서야 일이 끝나 초딩 1학년짜리 아들을 데리고
미리 부탁해 놓은 꾳다발을 차에 싣고 서울시내로 갔습니다.
제가 아는 모처(?)에다 차를 세워놓고 이 흰국화 다발을 들고
비장하게  컨테이너 쪽으로 걸어갔습니다.
테잎등이 없었는지라 설치해 놓기가 좀 힘들었지만
어떤 분의 도움으로 꽂아놓고 왔습니다.
이명박 정부하의 민주주의는 죽었습니다.
다시 멋지게 부활할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PS. ㅠ.ㅠ...너무 정신 없는 와중에 차키랑 집키 꾸러미를
잃어버렸습니다..
게다가 열쇠고리는 청와대 방문때 받았던 '노무현'싸인이 들어간..
내가 젤로 아끼는 거였는데...
암튼..덜렁거리는 버릇은 나이가 들어도 안고쳐 지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43 지난 5월4일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4) 비니샘 2008.05.12
1042 조중동을 욕만 하지 말고...... (12) 중국 김일 2008.05.12
1041 봉하를 다녀와서,,,,,,, (5) 푸른도화지 2008.05.12
1040 대우조선해양 중국 매각을 반대합니다 (1) 비로자나불 2008.05.12
1039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금강반야바라밀 낭송~~ 비로자나불 2008.05.12
1038 노무현 대통령님의 어록들 -펌- (6) 지역발전 2008.05.12
1037 봉하마을.. 주형맘 2008.05.11
1036 봉하마을을 다녀와서... (1) 우리정이 2008.05.11
1035 조류독감하나 못막으믄서.. 모난돌팍 2008.05.11
1034 someone said... (2) 프린켑스 2008.05.11
1033 반가운 모습 (3) 꽃등1 2008.05.11
1032 5.11일 오전 봉하 마을 표정입니다. (1) enjob 2008.05.11
873 page처음 페이지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