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촛불집회의 촛점을 MBC/KBS 사수로....

키노스note 조회 2,257추천 212008.06.11

우리는 총34차례의 촛불집회를 통하여 분명히 이명박정권에 대하여 경고장을 날리는 데 충분히 효과적으로 전달이 되었다고 판단합니다.

물론 100%의 쟁취는 아니지만 열거를 하여보면,

1.쇠고기문제의 심각성을 이명박정권에 재고-미국특사파견[해결이 될지안될지모르지만]=만약 해결이 안되면 촛불집회 오히려 증폭이 될것이 뻔하므로 이 문제는 현재 진행형[ing]이라 생각이 듭니다.
2.이명박정권의 비서 및 내각 총 사퇴-명박이가 얼마나 속아낼지 모르지만 이문제도 명박이 정권에 타격을 준것은 틀림이 없음.
3.국민주권시대의 서막을 알림-즉 어느정권이 들어와도 국민을 설득하지 않고서는 쉽지가 않다는 것을 충분히 알림.
4.향후 이명박정권의 중요사안[대운하, 민영화,방송언론장악 등]에 대하여 잠재적 제어장치마련.

위의 사항 말고도 더 많은 것이 있을지 모르지만.

우리가 여기서 다시한번 뒤돌아보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 있습니다.
촛불집회가 폭발적으로 촉발하게 된 계기는 방송 및 언론, 인터넷의 힘이 거의 절대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방송,언론, 인터넷이 국민의 귀와 눈이 되어 진실된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한 것입니다.
앞으로도 그러한 부분이 원활히 작용되어야 함은 두말할 나위도 없구요.

그러나 현실은 이명박정권도 그러한 부분을 잘알고 있기에 거의 병적으로 방송언론을 장악하려 하고 있습니다.
이명박정권입장에서는 촛불집회과정에서도 뒤에서는 그러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던 부분이 이 부분이었습니다..

또한 이명박정권이 이번사태가 조금안정이 되면 더욱더 혈안이 되어 최시중을 통하여 방송[MBC와KBS]을 장악하려 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의 주장은 이제 우리가 지켜야할것은 우리의 눈과 귀와 마음에 "옳은것은 옳고, 틀린것은 틀리다"라는 간단한 진리를 말하는 방송,언론, 인터넷을 지켜내자는것입니다

MBC와 KBS를 지켜내는것을 이제 전국민운동으로 전개하여 나갔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왜 MBC와 KBS냐 하면 한마디로 조선일보 10개보다 MBC하나가 훨씬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43 지난 5월4일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4) 비니샘 2008.05.12
1042 조중동을 욕만 하지 말고...... (12) 중국 김일 2008.05.12
1041 봉하를 다녀와서,,,,,,, (5) 푸른도화지 2008.05.12
1040 대우조선해양 중국 매각을 반대합니다 (1) 비로자나불 2008.05.12
1039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금강반야바라밀 낭송~~ 비로자나불 2008.05.12
1038 노무현 대통령님의 어록들 -펌- (6) 지역발전 2008.05.12
1037 봉하마을.. 주형맘 2008.05.11
1036 봉하마을을 다녀와서... (1) 우리정이 2008.05.11
1035 조류독감하나 못막으믄서.. 모난돌팍 2008.05.11
1034 someone said... (2) 프린켑스 2008.05.11
1033 반가운 모습 (3) 꽃등1 2008.05.11
1032 5.11일 오전 봉하 마을 표정입니다. (1) enjob 2008.05.11
873 page처음 페이지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