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6.10 촛불집회 사진..

가행수note 조회 1,813추천 42008.06.11

어제는 내가 여태껏 촛불 집회 가본 중에서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왔다...

시청역 지하철 역에서 나올때 부터 사람이 막혀서 나오기 힘들 정도였으니..

시청에서 광화문, 종각, 남대문까지 사람이 꽉꽉 찼었는데 겨우 8만????

시청에서 바라본 광화문 이순신 동상 앞까지 가득찬 촛불들은 정말로 장관이었다....

ㅋㅋㅋㅋ.. 맹바기는 참~~~ 좋겠다...
 
2층으로 쌓은 컨테이너가 어찌나 높던지.... 저게 바로 국민과의 소통인가??

괜히 국보 제0호 명박산성 만졌다가 기름때만 손에 뭍혔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43 지난 5월4일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4) 비니샘 2008.05.12
1042 조중동을 욕만 하지 말고...... (12) 중국 김일 2008.05.12
1041 봉하를 다녀와서,,,,,,, (5) 푸른도화지 2008.05.12
1040 대우조선해양 중국 매각을 반대합니다 (1) 비로자나불 2008.05.12
1039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금강반야바라밀 낭송~~ 비로자나불 2008.05.12
1038 노무현 대통령님의 어록들 -펌- (6) 지역발전 2008.05.12
1037 봉하마을.. 주형맘 2008.05.11
1036 봉하마을을 다녀와서... (1) 우리정이 2008.05.11
1035 조류독감하나 못막으믄서.. 모난돌팍 2008.05.11
1034 someone said... (2) 프린켑스 2008.05.11
1033 반가운 모습 (3) 꽃등1 2008.05.11
1032 5.11일 오전 봉하 마을 표정입니다. (1) enjob 2008.05.11
873 page처음 페이지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