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래 동영상을 꼭 봐주시기 바랍니다...
일제식민시대에 우리의 독립투사와 선조들이 없었으면 현재 우리가
누리고 있는 이런 자유는 없습니다.
어떻게 아직도 저런 매국노들이 대한민국을 장악하고 대통령을 만들었는지
정말 답답합니다...
매국노 뉴라이트 소속원들이 국회의원이 되는 지금의 대한민국....
역사는 반복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가슴속에서는 터질듯한 분노가 치밀어 오르고 있습니다...
너무나 답답합니다....

![]() |
![]() |
![]() |
![]() |
|---|---|---|---|
| 1043 | 지난 5월4일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4) | 비니샘 | 2008.05.12 |
| 1042 | 조중동을 욕만 하지 말고...... (12) | 중국 김일 | 2008.05.12 |
| 1041 | 봉하를 다녀와서,,,,,,, (5) | 푸른도화지 | 2008.05.12 |
| 1040 | 대우조선해양 중국 매각을 반대합니다 (1) | 비로자나불 | 2008.05.12 |
| 1039 |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금강반야바라밀 낭송~~ | 비로자나불 | 2008.05.12 |
| 1038 | 노무현 대통령님의 어록들 -펌- (6) | 지역발전 | 2008.05.12 |
| 1037 | 봉하마을.. | 주형맘 | 2008.05.11 |
| 1036 | 봉하마을을 다녀와서... (1) | 우리정이 | 2008.05.11 |
| 1035 | 조류독감하나 못막으믄서.. | 모난돌팍 | 2008.05.11 |
| 1034 | someone said... (2) | 프린켑스 | 2008.05.11 |
| 1033 | 반가운 모습 (3) | 꽃등1 | 2008.05.11 |
| 1032 | 5.11일 오전 봉하 마을 표정입니다. (1) | enjob | 2008.0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