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그루터기.TWO
조회 1,012추천 12008.06.18
회원게시판에 행인3님께서 올리신 글을
이쪽으로 옮겨봅니다.
왜냐고요..관리자님 눈에 잘 띄일 수 있겠다해서요 ^^
읽어보시고 도움주셨으면 합니다.
만약 성사된다면 첫째날은 두분을
제가 모실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꼭 소원을 이루어 질수 있게 해주세요.
-----------------------------------------------------------------------
급히 도움이 필요 합니다.
결혼한지 21년만에 1박2일 일정으로 봉하마을로 신혼여행을 떠납니다.
대학 졸업하고 백수 시절에 결혼을 해서
신혼여행을 갈 형편이 안되서
직장을 가지면 가자고 와이프한테 다짐을 한지
벌써 21년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갈수있는 기회야 왜 없었겠습니까만...
이런 저런 사정과 핑계로 이제서야 실행에 옮기게 되는군요.
일단
계획은 이렇습니다.
6.21(토) 09:20 제주공항-->김해공항
10:30 김해공항-->봉하마을
12:00 봉하마을 도착
.
.
.
.
6.22(일) 16:00 김해공항-->제주공항
딸랑 이겁니다.
봉하마을 도착 이후 부터 뒷날 김해공항을 출발할 때까지 전혀 계획이 없습니다.
열흘이 넘게 고민을 해도 답이 없는겁니다.
그래서
간절한 마음으로 여러분의 도움을 청합니다.
도움1) 봉하에 가면 대통령님을 뵐 수야 있겠지만
기왕 어렵게 갔는데 멀리서 바라만 보다 오면
울 마눌이 크게 상심할것 같다는...
혹, 대통령님과 같이 신혼여행 기념사진이라도 남길 수 있는 방법이 있을런지요.
이 문제가 사실 젤 절박 합니다.(울 마눌한테는 진짜 좋은 선물이 될겁니다)
도움2) 그 다음 일정입니다.
어디를 가고 어디서 자고 또 먹거리는 어떻게 할지 등등...
다음날 돌아오는 시간까지 일정을 추천 해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앞서 밝혔듯이 21년만에 가는 신혼 여행 입니다.
절박한 심정 이해 해 주시고 많은 조언 기다리겠습니다.
e-Mail : to****@jeju.go.kr
mobile : 011-***-5286
![]() |
![]() |
![]() |
![]() |
|---|---|---|---|
| 1043 | 지난 5월4일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4) | 비니샘 | 2008.05.12 |
| 1042 | 조중동을 욕만 하지 말고...... (12) | 중국 김일 | 2008.05.12 |
| 1041 | 봉하를 다녀와서,,,,,,, (5) | 푸른도화지 | 2008.05.12 |
| 1040 | 대우조선해양 중국 매각을 반대합니다 (1) | 비로자나불 | 2008.05.12 |
| 1039 |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금강반야바라밀 낭송~~ | 비로자나불 | 2008.05.12 |
| 1038 | 노무현 대통령님의 어록들 -펌- (6) | 지역발전 | 2008.05.12 |
| 1037 | 봉하마을.. | 주형맘 | 2008.05.11 |
| 1036 | 봉하마을을 다녀와서... (1) | 우리정이 | 2008.05.11 |
| 1035 | 조류독감하나 못막으믄서.. | 모난돌팍 | 2008.05.11 |
| 1034 | someone said... (2) | 프린켑스 | 2008.05.11 |
| 1033 | 반가운 모습 (3) | 꽃등1 | 2008.05.11 |
| 1032 | 5.11일 오전 봉하 마을 표정입니다. (1) | enjob | 2008.0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