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혼자서도잘해요
조회 2,303추천 72008.06.18
08.06.17 어제 잠시 들렀습니다.
손모내기에 동참해 완전 왕초보로 모심기했던지라
잘자라는지 궁금해서 가봤는데,
운좋게도 청정 친환경농사일에 여념이 없는 오리 일군들까지
보게됐습니다.
너무 귀여워 몇 장 담아왔어나, 멀리겨서서 쉽게 올 수 없어신 분들을
생각하니 올려보지 안을 수 없군요.
(처음 올려봅니다,사진)
참고로 케이투님을 잠시 만났는데
손모내기한 그대로랍니다.
논을 갈아엎지는 안았답니다.
![]() |
![]() |
![]() |
![]() |
|---|---|---|---|
| 1043 | 지난 5월4일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4) | 비니샘 | 2008.05.12 |
| 1042 | 조중동을 욕만 하지 말고...... (12) | 중국 김일 | 2008.05.12 |
| 1041 | 봉하를 다녀와서,,,,,,, (5) | 푸른도화지 | 2008.05.12 |
| 1040 | 대우조선해양 중국 매각을 반대합니다 (1) | 비로자나불 | 2008.05.12 |
| 1039 |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금강반야바라밀 낭송~~ | 비로자나불 | 2008.05.12 |
| 1038 | 노무현 대통령님의 어록들 -펌- (6) | 지역발전 | 2008.05.12 |
| 1037 | 봉하마을.. | 주형맘 | 2008.05.11 |
| 1036 | 봉하마을을 다녀와서... (1) | 우리정이 | 2008.05.11 |
| 1035 | 조류독감하나 못막으믄서.. | 모난돌팍 | 2008.05.11 |
| 1034 | someone said... (2) | 프린켑스 | 2008.05.11 |
| 1033 | 반가운 모습 (3) | 꽃등1 | 2008.05.11 |
| 1032 | 5.11일 오전 봉하 마을 표정입니다. (1) | enjob | 2008.0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