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삼양사진 사진입니다..

자라리우스note 조회 2,712추천 102008.06.18

간만에 사람사는세상에 들어와서 여러글들을 읽는중 갑자기 조선일보와 삼양라면과 얽힌관계를 읽게 되었습니다..
알고만 있었던 사안인데 막상 자세한 내막을 알게 되서 욱하는 마음으로 삼양라면을 도와주고 싶은 심정으로 당장 슈퍼가서 삼양라면 한박스를 사왔습니다..
사실 저희집은 삼양라면을 먹고있어서 재고가 있음에도 불과하고 삼양라면에대한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시 사왔습니다(삼양라면은 진정으로 무서운게 어떤건지 잘 알고 있는 기업이다는 생각)..
그리고 얼마전부터 구독하기 시작한 뉴스메이커도 같이 찍어봤습니다..

우리모두 국가의 최고권력은 국민이고
모든 힘은 국민으로 부터 나온다는것을 쥐박이 정부및 독재언론에게 똑똑히 보여줘야 합니다
민의를 저버린 현 정부와 조선인보에게 국민의 무서움을 똑똑히 보여줘야 합니다..

자!!!!!!!!! 지금 실천하세요

전 내일 또다시 한겨레신문도 구독신청 할려고 합니다..
작은 실천이야말로 대한민국을 국민으로써의 떳떳한 도리가 아닐런지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43 지난 5월4일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4) 비니샘 2008.05.12
1042 조중동을 욕만 하지 말고...... (12) 중국 김일 2008.05.12
1041 봉하를 다녀와서,,,,,,, (5) 푸른도화지 2008.05.12
1040 대우조선해양 중국 매각을 반대합니다 (1) 비로자나불 2008.05.12
1039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금강반야바라밀 낭송~~ 비로자나불 2008.05.12
1038 노무현 대통령님의 어록들 -펌- (6) 지역발전 2008.05.12
1037 봉하마을.. 주형맘 2008.05.11
1036 봉하마을을 다녀와서... (1) 우리정이 2008.05.11
1035 조류독감하나 못막으믄서.. 모난돌팍 2008.05.11
1034 someone said... (2) 프린켑스 2008.05.11
1033 반가운 모습 (3) 꽃등1 2008.05.11
1032 5.11일 오전 봉하 마을 표정입니다. (1) enjob 2008.05.11
873 page처음 페이지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