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나옹이 봉하에 다녀 왔어요~ =^.^=

나옹이note 조회 2,390추천 152008.06.18



가는 길목 마다 있는 이정표



이곳은 삶은 옥수수와 옥수수빵을 팔던 곳

비가와서 손님이 뜸했는지 문을 닫았네여

옥수수빵 겁나 좋아 하는뎅 우후훗



부레옥잠과 기타 알 수 없는 수생 식물로

가득한 사저 앞 하천 비가와서

물이 좀 흐리지만 깨끗합니다




홈피 메인을 옮겨놓은 현수막과 사저 저 안에

노짱께서 쉬고 계십니다 후후훗


생가 마루에 있는 방명록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녀 갔네여 오늘도 대전에서 단체로

오신 분들도 계시고 가족단위 또는 혼자 오신 분들도

많았습니다





생가 앞입니다 역대 대통령중에 가장 검소한

생가가 아닌가 싶습니다 진짜 별거 없습니다






대통령께서 이용하시는 봉화산 산책로가 있습니다

사진 왼쪽 하단에 계단이 보입니다 설마 가까이서

보고 계신거 아니죠? 사진 다운해서 확대 하시면

보여영~ 오호홋




농기계 창고를 리모델링한 노대통령의 기념관 겸

봉사센터 입니다 안에는 2002대선 자료와 서적

그리고 초 레어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복지관 입니다 주변과 잘 어울리게 지었습니다



문제의 초 레어 아이템 1만원에 3장 한셋트 입니다

노대통령의 친필 사인이 자수(프린트 아님)로

되어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아름다운 세상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43 지난 5월4일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4) 비니샘 2008.05.12
1042 조중동을 욕만 하지 말고...... (12) 중국 김일 2008.05.12
1041 봉하를 다녀와서,,,,,,, (5) 푸른도화지 2008.05.12
1040 대우조선해양 중국 매각을 반대합니다 (1) 비로자나불 2008.05.12
1039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금강반야바라밀 낭송~~ 비로자나불 2008.05.12
1038 노무현 대통령님의 어록들 -펌- (6) 지역발전 2008.05.12
1037 봉하마을.. 주형맘 2008.05.11
1036 봉하마을을 다녀와서... (1) 우리정이 2008.05.11
1035 조류독감하나 못막으믄서.. 모난돌팍 2008.05.11
1034 someone said... (2) 프린켑스 2008.05.11
1033 반가운 모습 (3) 꽃등1 2008.05.11
1032 5.11일 오전 봉하 마을 표정입니다. (1) enjob 2008.05.11
873 page처음 페이지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