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뒷 북 한번 치겠습니다.
뒤쪽에 밀려있는 토론 베스트 오른 글의 댓글 보고 참 답답해서요..
어때요? 참 경박스러워 보이죠? 한나라의 수장이 두 손 호주머니에 찔러 넣은 체로
연설을 하고 있네요.
이 사진을 보는 누구나 다 처음에 그런 생각이 들겁니다.
그리고 마치 연설 내내 저렇게 연설을 한 것 처럼 저 사진을 보는 사람들을
그렇게 느끼게 만듭니다.
하지만 실상 노무현 전 대통령이 저 연설중 호주머니에 손을 찔러넣은 장면은
아주 순간 이었습니다.
그럼 아주 순간 했다고 경박스럽지 않은 건 아니냐?
라고 말하는 이명박 대통령 혹은 한나라당 지지자 분들이 계실지 모르죠.
하지만 저 자세를 취한때의 멘트가 머였냐를 생각하시면 저건 연설중의 자세가 아니라
체스쳐였다는 것을 초등교육만 마쳤다해도 알겁니다.
이게 그 멘트였습니다.
경제적인 일이나 그 밖의 일이 있을 때 미국이 호주머니에 손 넣고
'그러면 우리 군대 뺍니다.'이렇게 나올 때 이 나라(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미국하고 당당하게 '그러지 마십시오.' 하던지 '예! 빼십시오' 하던지
말이 될 것 아니겠습니까.
"미국이 호주머니에 손 넣고" 라는 발언을 하며 손을 호주머니에 넣은거죠.
그리고 저 발언과 동시에 다시 손을 들고 그 연설 내용에 적합하게 손을 움직입니다.
하지만 조중동은 절묘하게 저 사진 한컷을 찍어 마치 노무현 전 대통령이 경박스럽게
연설을 호주머니에 손을 찔러넣고 했다는 뉘양스의 기사들을 올립니다..
그리고 국민들은 그 사진만 보고 참 노무현이 가볍다 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이게 바로 여론조작이고 저 사진보고 아직도 오해하고 계시는 분들이야 말로
저런 여론조작의 가장 큰 피해자입니다.
열받지 않습니까??
언론에 속은게 분하지 않나요??
아직도 저 행동이 노무현이 잘못한 거라 생각하십니까?
여러분들은 분노를 느끼셔야 합니다.
우리는 속이고 있는 이들에게 진실을 말하라 요구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저들은 계속 우리를 호구로 보고 저와 같은
즉 우리가 지들 생각에 충분이 쉽게 놀아날 거라고 여기는 저런 짓거리를
계속 해나가야 할 테니까요.
노무현 전 대통령이 잘하고 못하고에 대한 개인의 의견은 분명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개인의 의견 차이가 진실을 무시할 수는 없는 겁니다.
노무현이 못했다 해도 저런식의 언론 행태는 분명 비난을 받아야 하는 겁니다.
진실을 포장하고 가공하여 우리의 생각을 조정하려 한 행동이니까요.
왜 대체 항상 노무현의 무능이 조중동 그 썩은 행태의 조작질에 대한 면죄부가 되는 겁니까?
(정말 무능하기는 했던 걸까요?)
조중동이라는 언론이 잘못을 했을땐 노무현 전 대통령이 잘했건 못했건, 이명박 대통령이 잘했건 못했건 비판 받고 혼쭐이 나야 하는 겁니다.
아래 다른분이 올리신 글에 대통령이 저렇게 경박스럽게 연설할 수 있느냐 하신 분들
혹은 그 비슷한 뉘앙스의 댓글을 적으신 분들!!!
여러분이야 말로 가장 앞장서서 저 언론들에게 항의를 하셔야 할 분들입니다..
김정민님의 블러그에서 퍼왔습니다....
![]() |
![]() |
![]() |
![]() |
|---|---|---|---|
| 1067 | EBS 지식채널e.17년후..밑에글 영상입니다.. (2) | 닥터 피쉬 | 2008.05.14 |
| 1066 | 우리가 당신을 믿지 못하는 이유................. (2) | 닥터 피쉬 | 2008.05.14 |
| 1065 | 박홍수 전 농림부장관, 심장마비로 '의식불명' (19) | 닥터 피쉬 | 2008.05.14 |
| 1064 | 오늘 시청앞광장 촛불집회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 BABO철이 | 2008.05.14 |
| 1063 | [긴급] 안전요원 신청이 급합니다.인원이 안될경우 17일 가두시위는 .. | BABO철이 | 2008.05.14 |
| 1062 | 노공이산님의 마음과 닮은것 같아서 | 사람1 | 2008.05.14 |
| 1061 | 광우병 관련 대문 사진 (3) | 밀집모자소녀 | 2008.05.13 |
| 1060 | 오늘 오후에 봉하마을에는 비가 많이 왔습니다.(머 특별한 글, 사진은.. (5) | 떠버기 | 2008.05.13 |
| 1059 | 그림으로 한번 그려봤습니다 ^^ (9) | 광주광역시35세 | 2008.05.13 |
| 1058 | MBC(문화방송)지지서명 아고라~ (6) | 자라리우스 | 2008.05.13 |
| 1057 | 대한민국을 살리는 사람들 (2) | chunria | 2008.05.13 |
| 1056 | EBS e지식채널 17년 후 | 동검리 | 2008.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