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시기 잘 보고 있습니다.
그 동안 댓글도 한 번 없던 사람이 느닷없이 나타나 놀라셨죠? ^^;
수면 저 아래 바닥에 붙어있는 눈팅입니다. ^^;
어제 봉하시기에 파란노을님의 그 멋진 캐리커쳐 인상적이었습니다.
호미든님을 어쩜 그렇게 잘 표현할 수 있는지 파란노을님의 안목에 감탄했습니다.
봉하시기를 보는 동안 저를 자극하는 호미든님을 둘러싸고 있는 그 하이얀 박스!
그걸 지워주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만 머릿속을 비집고 들어옵니다.
결국 어제 밤에 작업을 해 버렸습니다.
호미든님 포토샵에서 작업하시나요?
캐릭터를 투명gif 이미지로 저장했더니 텍스트가 일부 깨져 라인이 뚜렷하지 않아요.(한계 ^^;;)
포토샵에서 레이어를 그대로 살려 작업을 하시면 선명하게 나옵니다.
문구 수정시를 위해...
텍스트의 폰트는 Pristina, 칼라는 F9EC18 입니다.
폰트는 http://www.fontyukle.com/Pristina.html에서 다운받아(페이지의 하단에 "Download Now" 를 클릭)
C:\WINDOWS\Fonts 아래에 복사하십시오.
그리고 포토샵 작업하시면 되겠습니다. ^^;
psd 파일을 보내드리고 싶은데 메일주소를 알려주시겠습니까?
메일주소 찾으러 다음카페(미소천사 김경수)에 들렀는데 등급이 안되어 못 봤습니다. 등업 전-.-;
문득...
봉하사진관의 사진에도 노공이산님의 그 멋진 캐리커쳐를 넣어보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
![]() |
![]() |
![]() |
![]() |
|---|---|---|---|
| 1079 | 노공님의 장군차의 열정 (4) | 조의국선 | 2008.05.15 |
| 1078 | 노간지님 사진 하나 올려요 ^^ (6) | 올리브라떼 | 2008.05.15 |
| 1077 | 사진으로 보는 5월14일 부산 촛불문화제 (9) | Weekend | 2008.05.15 |
| 1076 | 노무현 이명박(네이버에서 캡쳐) (8) | 빈차 | 2008.05.15 |
| 1075 | 엄청난거 터졌다. 일단 아고라가서 베스트올리는데 협조좀 (3) | 닥터 피쉬 | 2008.05.15 |
| 1074 | 봉오님, 사진 찾아가세요~~ (5) | 그댈그리네 | 2008.05.14 |
| 1073 | 울 노공이산님과...팔짱끼고 찍은 사진 자랑^^* (2) | 늘내마음보석 | 2008.05.14 |
| 1072 | 우리 강산이, 햇님이가 이렇게 컸어요.(2탄) (4) | 달리는성달이 | 2008.05.14 |
| 1071 | 멋진 김경수님 (2) | 별난별 | 2008.05.14 |
| 1070 | 자기 딸을 경찰청에 신고한 매정한 아버지 (11) | 리레 | 2008.05.14 |
| 1069 | 에라~ 이 미친 놈들아(경찰청게시판) (7) | 리레 | 2008.05.14 |
| 1068 | 경향신문 광고 (3) | 닥터 피쉬 | 2008.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