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대통령님.
지난 5월 24일 비오는 날 찾아뵈었던 소미 소은이를 기억하시지요?
일기를 보시고 나와주셨잖아요.
오늘 생신이신데 저는 두 딸과 진짜 생신상을 차려드리진 못하지만
저희 나름대로 조촐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소미소은이는 5학년 3학년인데 색깔있는 찱흙으로 조물락거리며 뭔가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지요.
그래서 이번엔 아이들이 대통령 할아버지 생신상을 차려보았습니다.
비록 미니어처지만 눈으로나마 맛있게 들어주세요.
그리고 아이들 부탁이 권양숙 여사님과 꼭 함께 드시라고 하네요.
늦었지만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늘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어떤 음식들인지 설명을 좀 드릴게요.
첫째줄 왼쪽부터: 옥돔구이, 김밥, 새우튀김, 초밥(옆에 와사비있는 간장에 찍어드세요), 김마끼(일본말인데 우리말로
부르는 이름이 갑자기 생각나지 않습니다)
둘째줄 왼쪽부터: 냉면, 닭다리바베큐, 생일케이크, 김치, 달걀부침,
세째줄 왼쪽부터: 술(소주입니다. 잔도 있어요), 모듬묵(옆에 있는 간장에 찍어드세요), 잔치국수, 켈리포니아롤
네째줄 왼쪽부터: 쌀밥, 미역국(대통령님 꺼) 현미밥, 미역국(권여사님 꺼)
* 네번째 사진의 후식에 쌍쌍바가 있습니다. 여사님이랑 반갈라 드세요.^^
* 맨 아래 사진은 이 생신상을 차린 소미(오른쪽) 소은이(왼쪽)입니다.
![]() |
![]() |
![]() |
![]() |
|---|---|---|---|
| 1079 | 노공님의 장군차의 열정 (4) | 조의국선 | 2008.05.15 |
| 1078 | 노간지님 사진 하나 올려요 ^^ (6) | 올리브라떼 | 2008.05.15 |
| 1077 | 사진으로 보는 5월14일 부산 촛불문화제 (9) | Weekend | 2008.05.15 |
| 1076 | 노무현 이명박(네이버에서 캡쳐) (8) | 빈차 | 2008.05.15 |
| 1075 | 엄청난거 터졌다. 일단 아고라가서 베스트올리는데 협조좀 (3) | 닥터 피쉬 | 2008.05.15 |
| 1074 | 봉오님, 사진 찾아가세요~~ (5) | 그댈그리네 | 2008.05.14 |
| 1073 | 울 노공이산님과...팔짱끼고 찍은 사진 자랑^^* (2) | 늘내마음보석 | 2008.05.14 |
| 1072 | 우리 강산이, 햇님이가 이렇게 컸어요.(2탄) (4) | 달리는성달이 | 2008.05.14 |
| 1071 | 멋진 김경수님 (2) | 별난별 | 2008.05.14 |
| 1070 | 자기 딸을 경찰청에 신고한 매정한 아버지 (11) | 리레 | 2008.05.14 |
| 1069 | 에라~ 이 미친 놈들아(경찰청게시판) (7) | 리레 | 2008.05.14 |
| 1068 | 경향신문 광고 (3) | 닥터 피쉬 | 2008.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