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올 해 제 나이 딱 오십입니다.
이제서야 행동을 하게 되는게 부끄럽기도 하고, 노짱님의 유언을 이제서야 행동에 옮기는 것이 조금은 위안이 됩니다.
오늘 광화문의 열기는 대단했습니다. 저는 일찍가서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바람개비 만드는 것을 축제 끝날 때까지 도왔습니다. 잘 나서지 않는 저의 성격치고는 많이 진일보한 것 같아 스스로 위안을 삼습니다. 부끄럽게도....
오늘 광화문의 열기를 사진 몇장으로 대신합니다. "노짱 정신이 부활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부산에서, 오늘은 광화문에서 자발적인 양심의 소리를 전합니다. 존경하옵는 여사님, 늘 건강하시고 힘을 내세요. 그리고 봉하 가족 여러분 희망을 잃지 마세요. "노짱님의 정신이 살아나고 있습니다. 힘 내십시요 !!!"
![]() |
![]() |
![]() |
![]() |
|---|---|---|---|
| 1091 | 정말 힘든 하루가 또 지나갑니다 (3) | 부산상고69회 | 2008.05.16 |
| 1090 | [동영상] 당신은 우리에게 가장 큰 선물입니다. (13) | 가은 | 2008.05.16 |
| 1089 | 한번더 그려봤어요 (아직 미완성~) (9) | 광주광역시35세 | 2008.05.16 |
| 1088 | 그냥 한번 웃어보세요^^ (10) | 리레 | 2008.05.16 |
| 1087 | [스크랩] 장차 한국을 구할 두 영웅.. (5) | 몽호 | 2008.05.16 |
| 1086 | 이게 장군차잎입니다 (1) | 별난별 | 2008.05.16 |
| 1085 | 작금의 민심이 이렇습니다. (퍼옴) (삭제 하라 하신다면 절데 삭제 .. (2) | 새옹지마 | 2008.05.16 |
| 1084 | 작금의 민심이 이렇습니다. (퍼옴) (삭제하라 하시면 삭제 안하겠습니다) | 새옹지마 | 2008.05.16 |
| 1083 | 현 세태를 반영하는 재미있는 만화입니다. (퍼옴000 너무 웃겨서요 .. (4) | 새옹지마 | 2008.05.16 |
| 1082 | 우리의 소리를 찾아서 - OIE타령 (4) | 닥터 피쉬 | 2008.05.16 |
| 1081 | 미친소 반대 리본달기 운동- RGB로 바꾸어 큰 파일로 다시 올립니다. (1) | jaguar | 2008.05.16 |
| 1080 | 존경하는 권양숙 여사님께 여쭈어 볼 것이 있는데요...^^;; ㅇㅇㅇ.. (5) | 새옹지마 | 2008.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