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 오후 2시
산본역 문재인 안철수 두분의 유세 사진입니다.
옥상서 카메라 슛을 날리며..
아, 내 렌즈의 화각이 좀 더 넓었다면
모두가 오른손을 들고 목 터져라
문재인 대통령을 외치는 이 함성을 이 간절함을
동영상으로 담을 수 있다면..
경기도가 흔들리고
꽁꽁 얼어 있던 우리 모두의 마음을 흔들었던
너무도 감동적이고 눈물 핑도는 순간이었습니다.
사실 그동안
약간의 불안감 없잖아 있었습니다만
지금의 이 분위기라면 문재인 신승이 아닌
압도적인 낙승은 확실합니다.
새누리당 자체 여론조사에서 조차
문재인 2% 앞서는 것으로 나왔으니 말입니다.
광화문서 문성근님 말씀처럼
우리 가진거라곤 투표밖엔 없습니다,
주위 분들 모두에게 투표하도록 독려합시다
세상을 바꾸는 힘은 투표입니다.
마지막까지 긴장 늦추지 말고 열배 백배 전화 카톡 돌립시다.
우린 반드시 꼭 이깁니다.
아래 사진 저작권 없습니다.
사전 양해 없이 마음 것 가져 가셔도 좋습니다.
![]() |
![]() |
![]() |
![]() |
|---|---|---|---|
| 1091 | 정말 힘든 하루가 또 지나갑니다 (3) | 부산상고69회 | 2008.05.16 |
| 1090 | [동영상] 당신은 우리에게 가장 큰 선물입니다. (13) | 가은 | 2008.05.16 |
| 1089 | 한번더 그려봤어요 (아직 미완성~) (9) | 광주광역시35세 | 2008.05.16 |
| 1088 | 그냥 한번 웃어보세요^^ (10) | 리레 | 2008.05.16 |
| 1087 | [스크랩] 장차 한국을 구할 두 영웅.. (5) | 몽호 | 2008.05.16 |
| 1086 | 이게 장군차잎입니다 (1) | 별난별 | 2008.05.16 |
| 1085 | 작금의 민심이 이렇습니다. (퍼옴) (삭제 하라 하신다면 절데 삭제 .. (2) | 새옹지마 | 2008.05.16 |
| 1084 | 작금의 민심이 이렇습니다. (퍼옴) (삭제하라 하시면 삭제 안하겠습니다) | 새옹지마 | 2008.05.16 |
| 1083 | 현 세태를 반영하는 재미있는 만화입니다. (퍼옴000 너무 웃겨서요 .. (4) | 새옹지마 | 2008.05.16 |
| 1082 | 우리의 소리를 찾아서 - OIE타령 (4) | 닥터 피쉬 | 2008.05.16 |
| 1081 | 미친소 반대 리본달기 운동- RGB로 바꾸어 큰 파일로 다시 올립니다. (1) | jaguar | 2008.05.16 |
| 1080 | 존경하는 권양숙 여사님께 여쭈어 볼 것이 있는데요...^^;; ㅇㅇㅇ.. (5) | 새옹지마 | 2008.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