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내년에는...

눈 왔다고 티 내는 봉하들판
.jpg)
꽃양배추를 소금에 절였네요.

소금밭의 배추?? 통김치인가? 레토트인가?
.jpg)
나무에 눈 길이 났네요. 아직 아무도 가지 않은 길입니다.
.jpg)
즐거운 소식을 트윗하고 있나봅니다.

2색 대비
.jpg)
한 포스 하시는 세찬님

자 일터로!!!
.jpg)
일터 : 내일 행사에 사용할 식기 씻기
.jpg)
말리기
.jpg)
줄을 서시오.

3색 대비
.jpg)
수고했어요.
.jpg)
오늘 저는 사진만 찍어요.ㅋㅋ

키가 큰 사람이 할일..ㅋㅋ
.jpg)
포스 갑, 그러나 노출 실패.ㅋㅋ

바람과 추위를 막아 줄 천막을 치고, 탁자에 비늘도 깔았습니다.
.jpg)
가로쳘침막만 없다면 중국의 어느 부유한 농촌마을 같겠죠?ㅎㅎ 내일 행사에는 후보님이 제일 좋아하시는 분이 오신다네요.^^
.jpg)
마무리
![]() |
![]() |
![]() |
![]() |
|---|---|---|---|
| 1091 | 정말 힘든 하루가 또 지나갑니다 (3) | 부산상고69회 | 2008.05.16 |
| 1090 | [동영상] 당신은 우리에게 가장 큰 선물입니다. (13) | 가은 | 2008.05.16 |
| 1089 | 한번더 그려봤어요 (아직 미완성~) (9) | 광주광역시35세 | 2008.05.16 |
| 1088 | 그냥 한번 웃어보세요^^ (10) | 리레 | 2008.05.16 |
| 1087 | [스크랩] 장차 한국을 구할 두 영웅.. (5) | 몽호 | 2008.05.16 |
| 1086 | 이게 장군차잎입니다 (1) | 별난별 | 2008.05.16 |
| 1085 | 작금의 민심이 이렇습니다. (퍼옴) (삭제 하라 하신다면 절데 삭제 .. (2) | 새옹지마 | 2008.05.16 |
| 1084 | 작금의 민심이 이렇습니다. (퍼옴) (삭제하라 하시면 삭제 안하겠습니다) | 새옹지마 | 2008.05.16 |
| 1083 | 현 세태를 반영하는 재미있는 만화입니다. (퍼옴000 너무 웃겨서요 .. (4) | 새옹지마 | 2008.05.16 |
| 1082 | 우리의 소리를 찾아서 - OIE타령 (4) | 닥터 피쉬 | 2008.05.16 |
| 1081 | 미친소 반대 리본달기 운동- RGB로 바꾸어 큰 파일로 다시 올립니다. (1) | jaguar | 2008.05.16 |
| 1080 | 존경하는 권양숙 여사님께 여쭈어 볼 것이 있는데요...^^;; ㅇㅇㅇ.. (5) | 새옹지마 | 2008.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