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윈드™입니다.
조그만 기대를 품고 참석한 4월의 재단산행, 북한산 트래킹을 마치고 왔습니다.
이른 아침에 내린 비로 조금 걱정을 했지요.
바람이 조금 세차게 불었지만, 오히려 맑은 하늘에 더 고마운 산행이었습니다.
그리고 햇살은 왜 그렇게 좋은지, 세차게 부는 바람이 수줍었을 겁니다.
이곳 저곳에 핀 개나리와 진달래, 산행에 함께한 70여분은 한결 가볍게 산행을 합니다.
개나리 꽃 길 사이로...

바람이 느껴 지시나요?
.jpg)
메인 사진사님 뒤에서
.jpg)
제게도 기회를 주시네요

장군바위에 모여서... (제 샷은 사실 몰카였습니다.)
.jpg)
각자 준비해온 행동식앞에 오순도순
.jpg)
하산을 하면서...

오늘의 베스트 샷? 입니다 ㅎㅎㅎ
.jpg)
덧 1) 남은 사진이 더 있으나, 글 하나에 파일첨부가 최대 3MB라서 이곳에는 못 올립니다.
덧 2) 필요한 사진이 있으면 이메일 남겨주세요. 사이즈 조금 더 크게해서 드릴께요 ;-)
![]() |
![]() |
![]() |
![]() |
|---|---|---|---|
| 1091 | 정말 힘든 하루가 또 지나갑니다 (3) | 부산상고69회 | 2008.05.16 |
| 1090 | [동영상] 당신은 우리에게 가장 큰 선물입니다. (13) | 가은 | 2008.05.16 |
| 1089 | 한번더 그려봤어요 (아직 미완성~) (9) | 광주광역시35세 | 2008.05.16 |
| 1088 | 그냥 한번 웃어보세요^^ (10) | 리레 | 2008.05.16 |
| 1087 | [스크랩] 장차 한국을 구할 두 영웅.. (5) | 몽호 | 2008.05.16 |
| 1086 | 이게 장군차잎입니다 (1) | 별난별 | 2008.05.16 |
| 1085 | 작금의 민심이 이렇습니다. (퍼옴) (삭제 하라 하신다면 절데 삭제 .. (2) | 새옹지마 | 2008.05.16 |
| 1084 | 작금의 민심이 이렇습니다. (퍼옴) (삭제하라 하시면 삭제 안하겠습니다) | 새옹지마 | 2008.05.16 |
| 1083 | 현 세태를 반영하는 재미있는 만화입니다. (퍼옴000 너무 웃겨서요 .. (4) | 새옹지마 | 2008.05.16 |
| 1082 | 우리의 소리를 찾아서 - OIE타령 (4) | 닥터 피쉬 | 2008.05.16 |
| 1081 | 미친소 반대 리본달기 운동- RGB로 바꾸어 큰 파일로 다시 올립니다. (1) | jaguar | 2008.05.16 |
| 1080 | 존경하는 권양숙 여사님께 여쭈어 볼 것이 있는데요...^^;; ㅇㅇㅇ.. (5) | 새옹지마 | 2008.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