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3,197추천 132008.07.15
분명 어제 청와대에서는 일국의 만행에 대해서 강력히 대처할 것이라 대성하였다.
그 시간 일본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아십니까?
어제 저녁 요미우리 온라인 기사를 빌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원문>
記述の調整が大詰めを迎えた今月9日、李大統領は北海道洞爺湖サミット会場のホテルで福田首相と立ち話をした際、
憂慮の念を表明。関係者によると、首相が「竹島を書かざるを得ない」
と告げると、大統領は「今は困る。待ってほしい」と求めたという。
<번역>
교과서 기술의 조정이 막바지를 맞이한 이번 달 9일, 이명박 대통령은 홋카이도 토우야호 서미트 회장의 호텔에서
후쿠다 수상과 서서 이야기를 나누었을 때, 우려의 생각을 표명. 관계자에 의하면, 수상이 「타케시마를 교과서에 쓰지 않을 수 없다」
라고 하자, 이 대통령은 「지금은 곤란하다.기다려 줬으면 좋겠다」라고 요구했다고 한다.
출처 _ http://headlines.yahoo.co.jp/hl?a=20080714-00000054-yom-pol
우리나라 15일 오전 8시 이후 국내 온라인 뉴스에서도 이와 같은 사실을 밝혀두고 있습니다.
'지금'은 곤란하다라....
그러면 언제 하면 괜찮다는 겁니까...???
혹시....
독도를 일본에 완전히 팔아먹고 그 매각 대금이 이명박문의 스위스 은행 비밀계좌에 송금 완료되고, 이명박문이 고향인 오사카에 안전하게 정착하고 난 뒤면 괜찮다는 말인가요...???
![]() |
![]() |
![]() |
![]() |
|---|---|---|---|
| 1115 | 어떤 청탁(?) (3) | 돌솥 | 2008.05.18 |
| 1114 | 노무현 대통령 뇌물현장 드디어 포착..!! (2) | 뻘겅몸빼바자 | 2008.05.18 |
| 1113 | 싸이트 다니다가 좋은 동영상 퍼오기 (1) | 오늘은청춘 | 2008.05.18 |
| 1112 | 청계천 촛불집회 (3) | 켈베로스 | 2008.05.18 |
| 1111 | 5.17 안티 이명박 카페의 여의도 집회 (5) | 켈베로스 | 2008.05.18 |
| 1110 | 노무현 대통령의 독도 담화문 동영상 (3) | 독일병정 | 2008.05.18 |
| 1109 | MB, 7년전 실각한 아르헨 델라루아 정권을 아는가? (1) | 키노스 | 2008.05.18 |
| 1108 | 대통령님 동영상을 가은님 블로그에서 펌해왔어요 용서 해주세요 *^^* (3) | 깡세우 | 2008.05.18 |
| 1107 | 광장에서의 천둥소리...... (1) | 충주사과 | 2008.05.18 |
| 1106 | 518 입니다 임산부나학생은 보지 마세요 (2) | 대열로 | 2008.05.18 |
| 1105 | 미소남 문용욱비서관님 (1) | 계란노른자 | 2008.05.17 |
| 1104 | 방문객의2008년.5.11일 최대방문객이그립다.. | 별난별 | 2008.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