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저만 그런 건가요?
게시글을 클릭하면 그 글에 대한 리플들이 있잖아요?
그 리플을 열면 또 의견달기라는 아이콘이 있구요.
그 의견달기를 누르면 글쓰는 창이 한참 왼쪽으로 치우쳐서 열자 정도(정확치 않아요)의 왼쪽 공간이
아예 보이지를 않네요.
게시글의 리플에 대한 의견달기를 하려고 하면 항상 그런 문제가 생겨 제가 무슨 글을 쓰는 지 확인할 수 없어
의견달기를 포기하곤 합니다.
그런데 아주 가끔이지만 리플에 대한 의견달기가 올라오기도 하는 걸로 봐서 보편적인 현상이 아닌 것도 같고...
다른 님들은 어떤지 의견 부탁 드릴게요.
나만 바보인지 ㅋㅋ
전에도 한번 올렸었는데 다른 님들 반응이 없어 저만의 문제인지 보편적인 문제인지 잘 모르겠네요.
여유 있으신 분들... 확인 후 댓글 좀 부탁드릴게요 ^^
참고로 제 해상도는 1024*768입니다.
*방금해보니 게시글의 리플에 대한 수정도 수정버튼까지는 열리나 수정이 등록이 안되네요.
이것 역시 다른 님들 그런지 체크해주세요.
![]() |
![]() |
![]() |
![]() |
|---|---|---|---|
| 1127 | 사람사는세상에서는 중국 지진피해복구 성금모으기는 안합니까? (14) | 중국 김일 | 2008.05.19 |
| 1126 | 지난 5월 11일 다섯번째 봉하 방문중에 (4) | 天氣漏說 | 2008.05.19 |
| 1125 | [아고라 펌] 수의 입은 노무혐 변호사 (4) | 정병태 | 2008.05.19 |
| 1124 | ★ 너 참 거만하다????? (14) | 시흥시민 | 2008.05.19 |
| 1123 | 봉하비서관들의 봉하사진관 댓글 : [ 2008.05.18 ] 미나리.. (17) | 독일병정 | 2008.05.19 |
| 1122 | 2MB지지율 54.6% 노무현 강제로 학생동원 (4) | 뻘겅몸빼바자 | 2008.05.19 |
| 1121 | 대통령의 사람들 `봉하신기` - 오라는 데 많다던 이호철수석ㅋ (28) | 도해 | 2008.05.19 |
| 1120 | 감동 (3) | 水周 | 2008.05.19 |
| 1119 | 무심용욱 "나도 웃으면 미소천사" 파문 외...(봉하마을 사람들^^) (2) | 일리오나 | 2008.05.19 |
| 1118 | 노무현 측근마져 농작물 착취로 강매에나서다 (6) | 뻘겅몸빼바자 | 2008.05.18 |
| 1117 | 오늘...드디어 노무현 전 대통령님을 만나다... | 여기는대구오바 | 2008.05.18 |
| 1116 | 대한민국 자알 돼 간다. | chunria | 2008.0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