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펌] 눈물나는 물놀이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대통령, 일어나세요~ " ![]() 당신이 승리자~ 즐기는 자가 결국엔 승리합니다~ ^^ - 베티펌- 한국인의 저력이겠지요.. 분노를 희망으로 바꿔버리는 저 힘! 일제가 <한의 민족>이라고 세뇌를 많이 시켰다는데.. 역사학자들 말을 빌어보면 외세가 컸던 것에 비해 <흥의 민족>이라고 하는 편이 훨씬 맞다고 합니다.. 정말 사랑스러운 국민들입니다.. 멀리 미국에서는 생활속의 촛불집회를 합니다.. 별로 도움이 될것 같지 않았던 탄핵서명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셔서 커다란 국민여론을 만들어 냈듯이.. 서명도 열심히 하고..숙제 잊지 않고 매일 하고..정치.사회.역사 공부도 열심히 하고..인물 공부도 열심히 하고.. 이렇게 하는게 여러분과 촛불을 같이 드는거..맞는거죠? 눈물이 나네요... |
![]() |
![]() |
![]() |
![]() |
|---|---|---|---|
| 1127 | 사람사는세상에서는 중국 지진피해복구 성금모으기는 안합니까? (14) | 중국 김일 | 2008.05.19 |
| 1126 | 지난 5월 11일 다섯번째 봉하 방문중에 (4) | 天氣漏說 | 2008.05.19 |
| 1125 | [아고라 펌] 수의 입은 노무혐 변호사 (4) | 정병태 | 2008.05.19 |
| 1124 | ★ 너 참 거만하다????? (14) | 시흥시민 | 2008.05.19 |
| 1123 | 봉하비서관들의 봉하사진관 댓글 : [ 2008.05.18 ] 미나리.. (17) | 독일병정 | 2008.05.19 |
| 1122 | 2MB지지율 54.6% 노무현 강제로 학생동원 (4) | 뻘겅몸빼바자 | 2008.05.19 |
| 1121 | 대통령의 사람들 `봉하신기` - 오라는 데 많다던 이호철수석ㅋ (28) | 도해 | 2008.05.19 |
| 1120 | 감동 (3) | 水周 | 2008.05.19 |
| 1119 | 무심용욱 "나도 웃으면 미소천사" 파문 외...(봉하마을 사람들^^) (2) | 일리오나 | 2008.05.19 |
| 1118 | 노무현 측근마져 농작물 착취로 강매에나서다 (6) | 뻘겅몸빼바자 | 2008.05.18 |
| 1117 | 오늘...드디어 노무현 전 대통령님을 만나다... | 여기는대구오바 | 2008.05.18 |
| 1116 | 대한민국 자알 돼 간다. | chunria | 2008.0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