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용민은 교통정리 중...
-출처 뉴스원-

흐미~~ 내가 좋아하는 남자들.
김어준, 주진우, 김용민, 탁현민... 그리고 봉도사...ㅠㅠ


-출처 - 경향신문-
"이번 선거는 민주당을 위한 선거도 아니고,
통합진보당을 위한 선거도 아니고,
나꼼수를 위한 선거도 아니다.
이 선거는 -우리들을 위한 선거-다.
MB정권 하에서 우리들을 못살게 괴롭힌
모든 사람에게 외친다."
"조~~!!!"
출처 - 오마이 뉴스
.
.
.
三頭노출 대번개
김용민씨!
수구찌라시들과
시대를 읽지 못하는 -한나라새누리당-의 삽질로
대권반열에 오른 것 같으오!!
어느 네티즌 말처럼
이제 김용민을 -YM-으로 부르겠오!
.
.
.
그네언니 주변은 언제나 컴컴해!
과거를 회상하는 노인분들만 모여!
오~오~~ 분위기 꿀꿀해!
젊은이들이 투표할까 싶어 전전긍긍 해!
어떻게 하면 투표율 낮출까 머리를 싸매!
난 젊은이들이 모이는 곳이 좋아!
저 곳에서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봐!
.
.
.
전 김어준의 통찰력을 아주 높이 평가해요.
그는 이 시대의 천재입니다.
![]() |
![]() |
![]() |
![]() |
|---|---|---|---|
| 1139 | 노짱 (4) | 김기덕 | 2008.05.21 |
| 1138 | 5월21일 부부의날...[2008.5.20일 오후에.. 할머님두분] (2) | 별난별 | 2008.05.20 |
| 1137 | 봉하마을의 노점상. 상행위 질서 잡는게 시급해 보입니다. (2) | 더나은 세상 | 2008.05.20 |
| 1136 | 경호원님들 대통령님 경호좀 잘해주세요 (2) | 상식과기본 | 2008.05.20 |
| 1135 | 노공이산님과가족분들^^ (7) | 장산학 | 2008.05.20 |
| 1134 | [ 2008.05.20 ] (10시55분~)봉하마을 방문객인사(만남의.. | 별난별 | 2008.05.20 |
| 1133 | 행복한 먹거리 행복한 노짱 (1) | 정윤숙 | 2008.05.20 |
| 1132 | ★ 주무시면 안되요... ㅋㅋ (2) | 시흥시민 | 2008.05.20 |
| 1131 | 대한민국 우짜모 좋노? | chunria | 2008.05.19 |
| 1130 | 아가들한테 인기짱~노무현 대통령님(봉하사진관 사진 재구성) (7) | 도투 | 2008.05.19 |
| 1129 | 기분 좋은 사진인듯 .....^^ (1) | 막시무스 | 2008.05.19 |
| 1128 | 야훼의 뜻이라고? (2) | 비로자나불 | 2008.05.19 |